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05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ㄱ) 영필 프로듀스101 샤이니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6
이 글은 1년 전 (2025/2/05) 게시물이에요

찾아보니까 24도 5배줌 5000만 화소이고 25도 5배줌 5000만 화소넹

대표 사진
익인1
24보다 좋아지긴 했다더라 근데 24울트라에서 25울트라 넘어가는 건 비추인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카메라는 큰 차이없다고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머더라 뭔 디지털화소수 맞나 그거 개선이라고는 하는데 콘서트용으로는 23이 더 좋다는 말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카메라 자체기능보다 사물 인식해서 좀더 뚜렷하게 만드는 기술이 좀더 나아졌다고 들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칩셋 성능이 확 뛰어서... 카메라 칩셋 영향 좀 많이 받을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키즈 언베일콘 각이지?3
0:27 l 조회 88
사쿠야 여기 헉햇어3
0:26 l 조회 92 l 추천 1
위시 노래 뭐야 되게좋다2
0:26 l 조회 89
콘서트 앞두고 최애한테 정 떨어져본 적 잇는 익들 잇니2
0:26 l 조회 56
여러분 드뎌 스키즈가 나와요ㅜㅜㅜㅜ1
0:26 l 조회 62
위시가 너무 좋다
0:26 l 조회 31
크아 오랜만에 했더니 개재밌더라1
0:26 l 조회 19
아니 .. 하 진짜 사귀고싶다2
0:26 l 조회 179
큰방에 스키즈 얘기 많으니까 신기하네14
0:25 l 조회 187
아니 앤더블 리키 왜 른도 수요가 큰지 너무 느껴버림 15
0:25 l 조회 269 l 추천 2
위버스 스트리밍 파티 궁금한거 있어
0:25 l 조회 17
위시 뮤비 재희 나오는 컷 왤케 다 시트콤임?12
0:25 l 조회 357 l 추천 3
스키즈 꾸준히 한국풍 말아오는거
0:24 l 조회 55
6개월 계약직인데 5개월 남았거든3
0:24 l 조회 120
스키즈 드디너 컴백하네 아
0:23 l 조회 20
허씬롱 보조개 너무좋아ㅜㅠㅠ8
0:23 l 조회 151
소희 엠카 대기하면서 찍은 사진7
0:23 l 조회 212 l 추천 4
최애 아닌 다른 본진 멤들 다 행복했으면 좋겠음1
0:23 l 조회 47
앙스타 하는 사람4
0:22 l 조회 17
위시 컴백해???3
0:22 l 조회 213


처음이전1311321331341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