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05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6
이 글은 1년 전 (2025/2/05) 게시물이에요

찾아보니까 24도 5배줌 5000만 화소이고 25도 5배줌 5000만 화소넹

대표 사진
익인1
24보다 좋아지긴 했다더라 근데 24울트라에서 25울트라 넘어가는 건 비추인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카메라는 큰 차이없다고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머더라 뭔 디지털화소수 맞나 그거 개선이라고는 하는데 콘서트용으로는 23이 더 좋다는 말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카메라 자체기능보다 사물 인식해서 좀더 뚜렷하게 만드는 기술이 좀더 나아졌다고 들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칩셋 성능이 확 뛰어서... 카메라 칩셋 영향 좀 많이 받을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손흥민 윙-조규성 톱
06.25 13:21 l 조회 40
이재성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일 확률 높지?9
06.25 13:21 l 조회 237
아시아팀 이라도 이강인 김민재 손흥민이 한팀이면 감독 자원 없지 않았을텐데1
06.25 13:21 l 조회 108
강인이 3대1 하고있는데6
06.25 13:21 l 조회 176
난 돌판 고소공지를 원한거였는데1
06.25 13:21 l 조회 42
근데 설영우는 진짜 눈치가 없는건지 아니면 없는 척을 하는건지3
06.25 13:21 l 조회 318
남아공한테 1골먹힌 타이밍이3
06.25 13:21 l 조회 152
오전에 축구하고 지니까 4
06.25 13:21 l 조회 52
홍명보 사퇴 안해????2
06.25 13:21 l 조회 34
설영우 고소공지에 왜 조롱하냐는 반응도 이해 가긴 하는데4
06.25 13:20 l 조회 118
이영표 LA 티켓 사두셧대…7
06.25 13:20 l 조회 189
다시보는 덥비씨 경우의수6
06.25 13:20 l 조회 89
사람들이 다 손흥민 좌윙으로 쓰라고 하는데도 홍명보는 죽어도1
06.25 13:20 l 조회 39
백승호 이태석은 ㄹㅇ 설영우한테 고마워하셈13
06.25 13:20 l 조회 617
당시 히딩크도 벤투도 축협이 다 거절한거구나1
06.25 13:20 l 조회 85
내가 진짜 웬만해서는 선수들한테 욕 하고 싶지 않거든?5
06.25 13:20 l 조회 87
오늘 이재성 왜 안쓴거임..?3
06.25 13:20 l 조회 59
선발에 손 이 빠졌어도
06.25 13:20 l 조회 28
하 진짜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7
06.25 13:19 l 조회 1049
유명인들은 제발 상황의 흐름을 잘 읽는 사람들을 옆에 둬라1
06.25 13:19 l 조회 42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