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052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엑소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7
이 글은 1년 전 (2025/2/05) 게시물이에요
나도 잘 안됨 지문은 멀쩡히 잘 있는데 공항 검색대에서도 인식 잘 안될정도임 땀이 많아서 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땀때문에 맨날 바지에 슥슥 닦고 지문인식 했었는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사소한데ㅜ부러운 거 ㅇㅈ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ㄹㅇ 계속 인식 안되서 뻘쭘하다고여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건조해도 오히려 인식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손에 호하고 입김 불고 하면 잘되더라 ㅋㅋㅋ 쓰니랑 반대의 경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거 나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잘 안돼 왤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보다 나같은 사람 많구나.. 흑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문 끝을 인식하는게 아니라 생각보다 더 손가락 깊숙이 넣고 인식해야됨,, 인식 안된다는 사람보면 항상 손톱 밑에 인식하고 있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그랬나..? 다음에 할 일이 생기면 의식하고 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난 반대의 이유로 안됨... 너무 건조해서 민증만들때 고생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건조해서잘안돼 지문만안되는게아니고 그냥 무선이어폰터치이런것도안됔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선이어폰 ㅇㅈㅋㅋㅋㅋㅋ 와 건조해도 안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무 건조하거나 하면 인식 안되더라 나도 여름에 땀 많아도 인식 잘 되던데 겨울엔 보습핸드크림 발라도 그때뿐일정도로 손이 건조한데 지문인식 안되서 당황한적 많아 최근에 서류땜에 동사무소 다녀왔는데 열손가락 다 인식 안되서 엄지에 검정잉크 묻혀서 관리장부에 찍고 사인한 후에 서류땜ㅠㅠㅠㅠ무인발급기에서도 인식 안되서 못 뽑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ㅋㅋㅋㅋㅋㅋ 익인이 고생 많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소한데 부러운거 완전 인정ㅠㅋㅋㅋㅋ 나 민원 발급기에서도 한참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지문 인식 잘 안돼ㅠㅠ 불편할 때 많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너무건조해서 물티슈 필수 핸드크림보다 물티슈가 효과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공항이 ㄹㅇ 답답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Ai미 있다.....
06.22 01:21 l 조회 84
리전드 감독님이랑 보넥도 리우 대화하는데1
06.22 01:21 l 조회 189 l 추천 6
근데 나 계양산 근처 사는데 우리동네엔 러브버그 별로 없었음4
06.22 01:21 l 조회 98
수면마취 중에 컴백곡 스포하는 아이돌 (주어 스키즈)2
06.22 01:20 l 조회 119 l 추천 1
졸려서 웅얼웅얼 원빈이 라방 너무 귀여웠어 ㅋㅋㅋㅋㅋ5
06.22 01:20 l 조회 233
진심 배고픈사람..
06.22 01:20 l 조회 33
알디원 준서 ㄹㅇ 씬롱이 개따라함5
06.22 01:19 l 조회 287
지금 이 순간 내일 연차 쓴 나보다 행복한 사람이 있을까1
06.22 01:19 l 조회 29
생리 터지기 전에 ㄹㅇ 먹고 싶은 음식이 정해지긴 한 듯9
06.22 01:18 l 조회 132
후기 위시 이번 일본노래 진짜 좋긴한가보다 이 정도로 반응 오는 거 보면20
06.22 01:17 l 조회 909 l 추천 5
와 이게 되네1
06.22 01:17 l 조회 146 l 추천 1
최애 갠팬들 갠팬인게 뭔 벼슬인줄알어9
06.22 01:16 l 조회 214 l 추천 1
위시 노래 좋네2
06.22 01:16 l 조회 132
노트북 수리비 얼마나 나올까..ㅜ4
06.22 01:16 l 조회 49
OnAir 스페인 각성했나봄ㅋㅋㅋㅋ
06.22 01:16 l 조회 38
나 완전 회피형임 ㅋㅋㅋ출근하기 싫어서 자는걸 회피중임1
06.22 01:16 l 조회 49
하투하 레몬탱 챌린지에 나와야 하는 사람5
06.22 01:16 l 조회 224
근데 진짜 다다다 다들 봤음 좋겠어 다 늙어서 봐도 재밌음 유머코드 ㄹㅇ 하나도 안유치함8
06.22 01:15 l 조회 178
앤더블 하오리키 내일은없어 추는거 보는 유진이🫣10
06.22 01:15 l 조회 282 l 추천 3
근데 스키즈 노래는 왤케 머리 아파?12
06.22 01:15 l 조회 307


처음이전3763773783793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