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059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5
이 글은 1년 전 (2025/2/05) 게시물이에요

팔로우는 내가 파는 아이돌 공계랑 음총팀만 해뒀는데

팔로우 안한 팬계정 트윗도 탐라에 많이 뜨더라구..

공계랑 음총 트윗에 인용 달던 버릇이 있어서 자연스럽게 추천 탐라에 뜨는 팬계정 트윗에도 인용으로 혼잣말 하면서 놀았는데 생각해보니까 무례한건가?

x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잘 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아닝 많이들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욕아니면 괜찮지 않아? 나도 인용많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팔로워 몇 없는 계정들리면 좀 읭하긴 하는데
팔로워 좀 있으면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네임드 아니면 약간 어리둥절하긴할걸 근데 좋은내용이면 상관없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약간 팔로워 16이런 계정인데 앓는글에 인용달리면 저를 어떻게보셨죠...?싶긴함 근데 공감해주는거면 기분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이상하게만 안달면 노상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용으로 헛소리하는게 아니라면 별 상관없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인용으로 조롱해서 알티타는거 개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물론 이건 예의없는거 마즘…인용으로 쌉소리 안하면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용은 ㄱㅊ아 멘션은 좀 그렇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ㅊㄱㅊ 약간 이걸 어케 보고....? 싶긴 한데 그래도 좋은 내용이면 기분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욕만안하면 ㄱㅊ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남아공을 이겼으면16
06.27 16:24 l 조회 479
라이즈4
06.27 16:24 l 조회 109
OnAir 보넥도3
06.27 16:24 l 조회 109 l 추천 1
캐럿 라이즈 투표 완🩷🩵11
06.27 16:23 l 조회 44 l 추천 5
앤더블 하오부인 라이즈 보은왔어요🍀💚11
06.27 16:22 l 조회 77 l 추천 5
브이알콘 보러 갈건데!!!! 질문있엉1
06.27 16:22 l 조회 19
나 지금 마케페인데 여기 정수기 없지..6
06.27 16:22 l 조회 43
나만 요즘 좀 안더운것 같아?3
06.27 16:22 l 조회 78
하츄 라이즈 투표했어요🩵🧡11
06.27 16:22 l 조회 47 l 추천 5
OnAir 라이즈 이번 곡 전체적으로 쿨하고 힙한데1
06.27 16:22 l 조회 109 l 추천 4
손흥민급은 보통 국대에서 갈릴만큼 쓸려고 하지 않나ㅋㅋㅋ3
06.27 16:22 l 조회 188
재희님 생일이셔?5
06.27 16:22 l 조회 301
라이즈ㅎㅇㅌㅎㅇㅌㅎㅇㅌ7
06.27 16:22 l 조회 86 l 추천 6
오늘 라이즈 문투한 사람 보은 갈개요
06.27 16:21 l 조회 33
옌스한테 너무 미안해진다1
06.27 16:21 l 조회 47
앤더블 팬 라이즈 투표 완료 💚🧡5
06.27 16:21 l 조회 38 l 추천 7
제발 라이즈.. 저희 보은 잘해요
06.27 16:21 l 조회 21
라이즈 #0505 1번 부탁드립니다🙇🏻‍♀️2
06.27 16:20 l 조회 38 l 추천 1
OnAir 라이즈
06.27 16:19 l 조회 54
홍명보만 욕먹는것도 빡침2
06.27 16:19 l 조회 420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