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063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1년 전 (2025/2/05) 게시물이에요
이미 절단된 거 없나… 원래 우드락 잘라 썼는데 이거 진짜 귀찮더라고….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그래서 이제 다이소에서 탑로더 사서 거기다가 보내줌 자르기 넘 기찬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플라스틱 말하는 거 맞지? 나는 그거 하고 한 번 더 둘러주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두꺼운 종이 덧대는 이유가 구겨짐 방지 고런 거니까 탑로더만 해서 보내줘도 괜찮더라구.ᐟ.ᐟ.ᐟ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괜찮으려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은 집에 남는 박스 잘라서 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걍 탑로더+뽁뽁이로 하고 마는데.. 이미 탑로더 했는데 또 둘러야해?? 아마 잘려진거 팔긴할텐데 국내거는 비싸고 해외는 오래걸려서 비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탑로더에 우드락 두르고 다이소 뽁뽁이 포장용기? 그거에다 보내거든 이거 탑로더만 넣어서 보내기엔 좀 불안하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읭 아니?? 애초에 탑로더+뽁뽁이가 딱 포장의 기본이라고 생각해서..그리고 나도 그렇게 받아본적 있는데 하자 없이 잘왔어 정 걱정되면 뽁뽁이를 더 두르는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담엔… 다른 방식을 사용해봐야겠다… 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탑로더하고 두꺼운종이 뽁뽁이정도만 해도 괜찮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절단된거 윗치폼 그런데에 팔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드보드지 잘라진거 팔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탑로더+뽁뽁이 이정도만 해도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탑로더에 뽁뽁이만 보내도 사고 난 적 없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18살 나이차 와우1
06.27 22:50 l 조회 28
에스파 hold on tight 좋더라
06.27 22:50 l 조회 26
이거 완전 정재현 펫캠5
06.27 22:49 l 조회 49
260627 SISOD 팝업 참석한 마크3
06.27 22:49 l 조회 113
내일 3경기를 연달아 봐야하는거임??3
06.27 22:49 l 조회 42
원아페 오늘 공연2
06.27 22:49 l 조회 107
라이즈 오늘 미팬에서 하지마도 췄던데3
06.27 22:48 l 조회 225
리쿠 뇨타로 진짜 2차 엄청 많이판다 27
06.27 22:48 l 조회 562
정보/소식 성범죄·학대 피해자 변호사, 국감서 "검찰개혁 고맙지 않다"2
06.27 22:48 l 조회 53
내일 또 난리나겠지?27
06.27 22:47 l 조회 2005
앤톤 왜 인형 같다는지 알겠다20
06.27 22:47 l 조회 360 l 추천 34
원피스 골라주랑4
06.27 22:47 l 조회 42
근데 놀토에서는 성찬이 닉이고 원빈이 주디네 19
06.27 22:47 l 조회 527
원빈 진짜 남자답게?남성미? 뭐라하지5
06.27 22:46 l 조회 94
투어스 콘서트 2층개비싸졌네2
06.27 22:46 l 조회 190
트위터 스핀으로 질문하려면 2
06.27 22:46 l 조회 24
최대넴드 알페스 티내는거 너무 싫어 33
06.27 22:46 l 조회 444 l 추천 1
디노 전국노래자랑 나와서 부른노래는 뭔노래야?9
06.27 22:46 l 조회 62
베몬콘 엑소 수호랑 로몬? 갔네3
06.27 22:45 l 조회 180
32강 현실적으로 좀 어렵지?3
06.27 22:45 l 조회 177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