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073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비투비 세븐틴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9
이 글은 1년 전 (2025/2/05) 게시물이에요

멕시코 다 데려갈거 같지도 않고

솔직히 대놓고 해외팬들한테 눈도장 찍으라고 데려가는거 같음 

남차기랑 일본현지화 팀 둘 다 준비중인건 맞는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멕시코 다 데려간다고 25라고 해놨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5가 인원수가 아니라 공개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5 인원수야 슴콘때 기사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SMTR25라고 했으니까 다 데리고 가는 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한번도 인원수였던적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5명 다 데꼬간다고 나왔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25명 다… 작정을 했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번에는 30주년 기념인가 어쩌고해서 공개해+인원수 맞췄다고 아예 기사에도 박았는데.. 이미 슴콘때 기사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https://www.instiz.net/name_enter/94695094 슴 공식사이트에도 기사 올림 25명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 데려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예 빨리나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5명 전체고 이미 올해 데뷔는 물건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SMTR25에 25가 인원수라고 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빅뱅 요즘 5세대? 후배돌들이 커버 개많이하네1
06.21 01:34 l 조회 106
근데 아이돌이 게임 많이 하는 거 티내는 거 싫어하는 건 이해됨
06.21 01:33 l 조회 51
롤... 롤은 좀 그래...7
06.21 01:33 l 조회 201
구구단 막내 잘풀린거같애1
06.21 01:33 l 조회 444
드림 정말 자기들끼리 놀러갔나보다 마음좋아5
06.21 01:33 l 조회 112
하이 데페뉴~ 인티걸즈 김인티입니다~
06.21 01:33 l 조회 16
내가 게임 해봐서 겜하는 사람들 수준을 알아서 겜 싫어함20
06.21 01:33 l 조회 162
진짜 집착통제 지림4
06.21 01:32 l 조회 70
게임 재밌는데 특히 롤 재밌어8
06.21 01:32 l 조회 51
이상원 완전 고양이처럼 나온 셀카5
06.21 01:32 l 조회 71 l 추천 2
익들은 외부정병이 싫어 아님 내부정병이 싫어?14
06.21 01:32 l 조회 56
지성이 천러 차에 가방 두고 내려서1
06.21 01:32 l 조회 83 l 추천 1
아니 이거 알고리즘에 떴는데 개웃겨4
06.21 01:32 l 조회 48
대체 돌들은 뭘해야하는거냐ㅋㅋㅋㅋㅋ3
06.21 01:31 l 조회 77
돌이 로블럭스 하는건 어때??
06.21 01:30 l 조회 35
차라리 내가 게임을 안해봤으면 오히려 게임에 아무생각 없었을거 같음 2
06.21 01:30 l 조회 82
드림 놀러간거 맞았네1
06.21 01:30 l 조회 187
2세대 안무 좋은점..
06.21 01:29 l 조회 26
나는 내 최애랑 배그 같이 해본적도있음2
06.21 01:29 l 조회 72
롤 하니까 생각난건데 페이커 헌정곡 없다는거 듣고 놀랐음
06.21 01:29 l 조회 30


처음이전3063073083093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