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082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1
이 글은 1년 전 (2025/2/0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동북공정하는중멤이나 우익멤있는 일본이나 둘다 구린건 마찬가지인데

둘다구리다니까 중국인이냐고 뭐라하는거 개어이없네

중국멤 동북공정이나 우익발언 종전기념일,욱일기,일본해드립도 개구린데요

대표 사진
익인1
맞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때다 싶어 중국핑계로 일본올려치고 있어일뽕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ㄹㅇ 그냥 둘 다 별로고 둘 다 없는 게 베스트인데 왜 꾸역꾸역 일본인은 그래도 낫다 이러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뭐가 낫다는거임 ㅋㅋㅋ
일본인은 동해를 일본해라고 쳐하는데요 ㅜ 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구리다고 몇번말하냐
난 한국인이 좋음 ㅜ 둘다 아이돌하지마라 진짜 ㅎ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유 개이상하게 하네 ㅋㅋㅋㅋㅋ 그냥 둘다 싫다고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실제로 일본 친구 사겨보면 말 달라질걸ㅋㅋㅋㅋ걔네는 앞에서 사근사근하고 뒤에서 조셴징이라 욕하는 민족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삭제한 댓글에게
넌 걍 급 나누면서 뭐가 더 낫다고 우기는 애였네ㅋㅋㅋㅋ그렇게까지하면서 일본 올려쳐야하는거 보니 일본멤 빠나 본데 나한텐 일본멤이나 중국멤이나 언제든 똑같이 사상병크 칠 준비 되어있다고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둘 다 싫은데 중국팬까지 합쳐져서 중멤이 더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둘다 그지같으세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애들아 수고했다 나 이따가 올게
06.25 11:23 l 조회 5
OnAir ...이정도면 영우가 골 하나 넣어줘야됨ㅎ
06.25 11:23 l 조회 26
OnAir 이럴줄알았음 너무못해
06.25 11:23 l 조회 13
OnAir 하 미쳤냐
06.25 11:23 l 조회 3
OnAir 실화냐
06.25 11:23 l 조회 6
OnAir 홍명보 귀화 신청ㄱㄱ
06.25 11:23 l 조회 9
OnAir
06.25 11:23 l 조회 8
OnAir 내 이럴줄알았다
06.25 11:23 l 조회 6
OnAir ㅎㅎㅎ
06.25 11:23 l 조회 2
OnAir 졌네ㅋㅋㅋㅋㅋ
06.25 11:23 l 조회 13
OnAir 누가 남아공 못한다고 했어?4
06.25 11:23 l 조회 35
OnAir 수비수 슝슝
06.25 11:23 l 조회 2
OnAir 뭐야??
06.25 11:23 l 조회 1
OnAir 아니 근데 수비쪽에서 우리 ㄹㅇ 안움직인다 뭐지
06.25 11:23 l 조회 26
OnAir 우와~...
06.25 11:23 l 조회 3
OnAir ㅋㅋ... ㅈ ㄹ진짜 ㅈ ㄹ
06.25 11:23 l 조회 9
OnAir ? 뭐야
06.25 11:23 l 조회 2
OnAir 아 씨
06.25 11:23 l 조회 5
OnAir 역시 계속 두드려야 들어가
06.25 11:23 l 조회 15
OnAir 야 32강 가지말자2
06.25 11:23 l 조회 21


처음이전3513523533543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