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083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7
이 글은 1년 전 (2025/2/0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절도 잘하고 한국어도 잘쓰고 한국아이돌하려면 기본은해야지
대표 사진
익인1
그르게 보통 김치정도는 하지않아?
저렇게까지 하는 케이스는 처음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국말 할 때는 김치라고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 아니라서 모름 근데 애초에 김치라는 말을 못하는 게 아니고 김치의 중국어를 동북공정에 사용하는 말인 파오차이라고 써서 문제된 거잖아 신치라고 했으면 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국음식 많이 안먹어봤다고 언급도 잘 안하셔~~ 음식 얘기는 마라샹궈 얘기만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중국어로 뭐라고 하는지가 문제인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국가서도 한국음식 얘기할때 김치라고하던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방지민 키 173임?1
06.24 20:20 l 조회 58
40대 이상 남연들 요새 혐오옴
06.24 20:20 l 조회 56
빅뱅 3명인데도 수요가 있어??11
06.24 20:20 l 조회 335
고척 1층 극싸보다 3층이 낫지..?13
06.24 20:20 l 조회 128
죄송한데 빤스 색종이접기 도안 만든사람누구임? 신고해야할거같음2
06.24 20:18 l 조회 105
아이돌 보면 없던 나이정병 생기기 딱 좋은듯4
06.24 20:18 l 조회 75
와 나 1시간 15분째 대기중임6
06.24 20:18 l 조회 77
1월에는 핸드볼경기장에서 빅뱅을 봤는데ㅋㅋㅋㅋㅋㅋ
06.24 20:17 l 조회 93
빅뱅콘 매진이라는데3
06.24 20:17 l 조회 254
빅뱅콘 가격 올린 이유가 있는듯6
06.24 20:17 l 조회 451
쿠플 나만 요일 선택하면 못바꿈??1
06.24 20:17 l 조회 27
국내선예매 진짜 쾌적하다1
06.24 20:17 l 조회 80
뷔 이타닉 갔나봐20
06.24 20:17 l 조회 754 l 추천 1
취서표 계석 보다보면 오늘 나올까1
06.24 20:16 l 조회 48
에스파콘 나만 3층이니?3
06.24 20:16 l 조회 138
에스파도 국내선예매로 거의 다 푼거 맞지??10
06.24 20:16 l 조회 437
아.. 하투하 짱예쁘다....
06.24 20:16 l 조회 35
오랜만에 꽃게 찐 건 환불 안 돼요 짤 보고싶어
06.24 20:15 l 조회 27
하투하에서 비주얼로 유명한 멤버가 누구야?8
06.24 20:15 l 조회 226
코르티스 주훈 성현 건호 방탄 지민 디올 지큐재팬 영상1
06.24 20:15 l 조회 194


처음이전5765775785795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