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112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엑소 엔시티 인피니트 보이넥스트도어 플레이브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7
이 글은 1년 전 (2025/2/05)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본진은 따로 있고 엔시티 노래 좋아해서 호감 있는 사람인데

이 둘 춤선 좋아했었거든?

(사실 재민은 메커위시밖에 못 보긴 함..)

약간 정석보다는 느낌..쪽인가?

근데 되게 깔끔하면서 느낌 있는 춤선 같은데..


요새 너무 춤선 거슬리는 멤버 있어서 (느낌 있다고 얘기 듣는)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 춤선이 궁금해졌엉..

대표 사진
익인1
해찬이는 가벼운 ?...깃털느낌이야 턴도잘하고...(알못)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찬은 가벼운 느낌 재민은 묵직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다 정석대로 추는것보단 느낌판듯 둘중엔 재민이 좀 더 정석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느낌파이긴 한데 되게 깔끔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해찬은 가볍고 깔끔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해찬이는 가벼운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대 보는게 더 빠를수도?!
해찬이는 무용선에 가벼운 느낌이고 재민이는 묵직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해찬이는 몸 전체를 부드럽게 쓰는 느낌이라면 재민이는 상체의 힘을 묵직하게 쓰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챌린지가 보기 편할 것 같아서 요렇게 들고 왔고 무대 직캠 봐도 참고하기 젛을거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직캠 봐봐 !!!! 해찬인 가볍고 재민인 묵직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알못인데 해찬이는 춤선이 ㄹㅇ 이쁨..웬암윗유 신비로운느낌 파트에서 딱알겠더랔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최애파트다..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해찬이는 무용 배워서인지 일단 몸이 되게 가볍고 유연한 느낌이야 강약조절 잘하고 동작 흘리는것없어서 춤을 되게 깔끔하게 춘달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댓글 고마워~ 내가 느끼는 게 맞는 건지 궁금했오.. 분명 정석보단 깔끔하면서 느낌 있는 파인 거 같은데 내가 요새 너무 거슬리는 모 타멤은 느낌 있다고 소리 듣는데 너무 거슬려서 ㅠㅠㅋㅋㅋ 쪼라는 게..심한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재민 춤선 힘있는데 깔끔해서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해찬이 춤선 제일 내 취향인 게 깔끔한데 본인 느낌 잘 살리면서 춤을 쉬워보이게? 잘 춰
파도가 진짜 해찬이 춤선에 딱 맞는 안무라고 느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 해찬이 안무 하나도 안날리고 정석으로 추는데 세밀하게 디테일추가해서 더 느낌을 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재민이는 상체쪽이 강한느낌인듯 어깨잘쓰는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예전에 버퍼링인가 그때 직캠에서 팔 엄청 빨리빨리돌리는거 보고 되게 신기했는데ㅋㅋㅋㅋ정확히 언제인지는 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해찬은 정석이랑 느낌 둘 다 맞는 거 같아! 느낌있게 추더라도 날리는 동작 없이 포인트 다 잡는 느낌? 그래서 깔끔하면서 느낌있다고 생각되는거 같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꿍싯꿍싯 챌린지 진짜 장르불문 많이 하네
5:00 l 조회 26
위시 노래 완전 좋다1
4:47 l 조회 13
쌰갈 피곤해서 9시에 잠들었다그
4:46 l 조회 16
야구 잘아는 사람?1
4:38 l 조회 28
나의최애...버블.. 1
4:35 l 조회 51
ㅈㅇㅇ 이후로 공항영상 엄청 파묘되네3
4:35 l 조회 112
엔터는 나중에 ai로 다 대체가 되려나4
4:31 l 조회 46
개빡치네 내일 호날두가 골넣을거야
4:31 l 조회 20
신세계 5화 비행기 장면 보는 중인데 웃참하느라
4:27 l 조회 15
안야 테일러조이가 아르헨에서 살았던지라 아르헨 응원하던데
4:13 l 조회 53
음…… 자다 깨버렸다
4:10 l 조회 30
이상원 왜 른이 인기 많은거지
4:10 l 조회 92
OnAir 메시 걍 개미침1
4:09 l 조회 52
콘서트 우치와 들고다니면 불편해???8
4:09 l 조회 49
아 jtbc 선정곡 개웃기네 ㅋᩚㅋᩚ ㅋ ㅋ ㅋ
4:07 l 조회 43
메시는신이에요…
4:05 l 조회 18
OnAir 까비!!
4:02 l 조회 13
OnAir 아니 100세 할머니 너무 정정하신데1
4:01 l 조회 27
OnAir 오늘 피케이까지 넣었으면 해트트릭이었겠는데1
4:01 l 조회 43
와메시 감탄밖에안나오네
4:0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