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120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인피니트 프로듀스101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62
이 글은 1년 전 (2025/2/05)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현재 충격적인 멜론 TOP100 상황 | 인스티즈



나는 반딧불 

유퀴즈 나오자마자 1위가는 추이 찍는중

대표 사진
익인1
나는반딧불 저 곡 예전부터 진짜 좋아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 노래지 첨들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게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 애기들이 부른 버전이 진짜 좋은데 노래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거 인기많던뎅 울엄마도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거 사람들 짱 많이 들음 인스타 릴스에도 개많니 쓰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 충격이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울 아빠 픽 ㅋㅋ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멜론 구독 끊으니까 네 곡 다 들어본적이 없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 첫곡은 방송이든 어디선가 들어봄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난 저 노래 너무 청승 맞아서 싫어하는데 ㅋㅋㅋ
노래방에서 급 인기순위 올랐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울 엄마아빠 저 노래 엄청 좋아해서 맨날 듣더라 설날에 이모 삼촌들 다 모였는데 이 노래 좋지 않나며 다같이 부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용자수가 더 충격...왜케 다들 내려갔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용자수가 충격인데..사람들이 탑백을 버린건지 멜론이 망한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댓글에 애기들이 부른거라고 하니까 기억남 쇼츠로 잠깐 본 거 같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왜 저 노래 좋아하는지 모르겠
엌ㅋㅋㅋ회사에서 가끔 나오는뎈ㅋㅋㅋㅋㅋ나는 벌레였어요 가사땜에 와장창이던뎈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끔 일할때 나오는데 생각보다 노래가 좋은데 가사는 슬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요즘 누가 멜론 탑100 신경 씀? 어차피 사재기인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보고 벌레라고 하는 거 같아서 열받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른들이 많이 알던데 울 엄마 아빠 이모 다 알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반딧불
저거 울 동생 11살인덱 유튭에서 아빠랑 애가 녹음하는거 보더니 노래 좋다고 계속 듣는중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위 추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주변 남자애들 저 노래 엄청 좋아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멜론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유퀴즈보면서 동생이랑 나랑 ?? 하는데 아빠만 저 노래 좋다고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첨 보는 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노래좋드라구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홈스윗홈 가즈아아앙아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일하면서 들었는데 첨엔 이게 뭐야 하다가 걍 어느순간 따라 부르고 있음 ㅋㅋㅋ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저 곡은 대체 어디서 뜬거임? 계속 상위권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첨 들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울 언니 나이 많은데 맨날 듣더라 애기들도 부른대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거 우리 엄마가 컬러링 해달라고 한 노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유퀴즈에 저 가수가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용자수가 더 충격적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저씨들이 되게 좋아하더라
나 카페알바하는데 어떤 아저씨가 틀어달라고하셔서 틀어줬는데 따라부르시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우
첨들어봤단 댓글이 이렇게 많구나
작년부터 가사좋고 노래가 좋아서 주변지인들 포함 초딩5학년인 우리딸도 아는 노랜데 진짜 들으면 울컥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 저 노래 진짜 우울증 실감하게 하는 노래 같아서 못 듣겠어.. 들으면 진짜 내 존재가 특별하다라는 걸 놓는 과정 같아서 듣기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유퀴즈 나와서 오른거고 지금은 1위 추이까지는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할많하않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우리엄마가 맨날 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너무너무너무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멜론 안해서 그런가 노래 전부 초면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는 반딫불 저거는 좋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저거 꽤 오래전부터 차트상위권에 있던데 무슨경로로 순위권에 진입한거지??? 가수이름은 처음들어보는데.. 신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근데 진짜 이용자수보면 멜론 곧 망할거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올림픽 하면 떠오르는 선수 누구야?3
06.22 20:41 l 조회 29
드디어 7천번대인데 예매율 98%5
06.22 20:41 l 조회 131
혹시 짤중에 울면서 입막고 하트날리는짤 있는 사람...
06.22 20:40 l 조회 13
울 엄마 어린이집 선생님 근무하시는데 엄마한텐 민원 덜 들어온대10
06.22 20:40 l 조회 366
진짜 진지하게 중국업자랑 아는 사이 되고 싶음 ㅎㅏ3
06.22 20:38 l 조회 96
스텔라 진짜 본인 능력치가 너무1
06.22 20:38 l 조회 315
의주 머리 좀 길어졌다고 개예뻐져서 걍 만족스러움5
06.22 20:38 l 조회 82
놀티 예매율 100 되면 튕기는 표 기다려보는 거 의미 없어? 2
06.22 20:38 l 조회 106
래몬탱 노래 애매하네…26
06.22 20:38 l 조회 674
윤두준 글씨보다가 짧은 5주였다 에 입벌어짐2
06.22 20:38 l 조회 227 l 추천 3
유준이ㅋㅋ 태현이한테 캬~ 배워서 집에서 계속 캬~ 한대ㅋㅋㅋㅋ3
06.22 20:38 l 조회 243
버터링 황치즈 맛있넹?1
06.22 20:38 l 조회 128
짹에서 ㅊㅅㅇㅌ 패는거 너무 별것도 아닌걸로 그래서 당황스럽다8
06.22 20:37 l 조회 119
킬보 엔플라잉 파이어플라이 노래 개좋다1
06.22 20:37 l 조회 26
하투하 뮤비 남주 ㄴㄱ인지 안는분1
06.22 20:37 l 조회 329
서치밴 진짜 뭐냐.. 새 계정도 걸리고 기존 계정도 다걸렸네10
06.22 20:37 l 조회 59
할머니 90세인데 운전하시는거 대단한거라고 생각함?21
06.22 20:36 l 조회 185
대구익 있어? 냉잔치국수 맛남?9
06.22 20:35 l 조회 53
sm 요즘 기본적인 ai 검수도 안되고 일정 제대로 지키지도 못해도
06.22 20:35 l 조회 88
아 투바투 유준이가 쪽쪽이 거꾸로 물어도 거꾸로 문거 아는구나ㅋㅋㅋㅋ3
06.22 20:35 l 조회 197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