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135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1
이 글은 1년 전 (2025/2/05) 게시물이에요
팬 아니고 솔직히 이제까지 플레이브 노래는 내 취향 아니어서 한번듣고 안들었거든ㅎㅎ..근데 이번거 너무 좋아서 하루종일 이거만 듣고있음. 노래만든사람도 부른사람도 천재같음. 잘 만든 노래인것도 맞는데 락보컬 소화하는 게 ㄹㅇ천재같음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가러 대쉬 이에이에이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임모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타이틀? 수록? 어떤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타이틀! 대쉬 완전 락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쇠맛 좋아해서 이번 타이틀이 최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체제작이라 애들이 작사작곡편곡 다 해!
노래 부른사람이랑 만든 사람이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개천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곡 자체제작이라서 라방 때 트랙 넣고 빼고 이런 이야기 해줘! 라방에 팬들이랑 만든 곡으로 발매하기도 했음(펌펍더볼륨)
이번 앨범도 라방 때 이야기 해줘서 궁금하면 보는거 추천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오히려 타이틀이 별로고 수록이 더 낫던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딱 반대ㅋㅋㅋㅋ 타이틀이 내 기준 넘사임 진짜 나랑 취향 맞는애들이 환장할 노래인듯ㅋㅋ그만큼 호불호탈것 같긴했음. 내가 좋아하는 노래들이 원래 호불호타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디저트39가 젤 입에 잘 맞아
17:37 l 조회 2
가족이 아이돌 데뷔하고 나니까 악플? 상상도 못하겠음
17:37 l 조회 18
사실 커피 맛집은 맥도날드 가면 되는데7
17:37 l 조회 20
지금 플에 컴포즈 메뉴 추천하는건 다른 카페 알바생들일듯,,...3
17:37 l 조회 19
컴포즈는 기본 커피가 너무 맛없음
17:37 l 조회 11
하루토 콧대 되게 높네1
17:37 l 조회 11
집에서 드립커피 내려마시는게 젤맛있음
17:36 l 조회 9
커피 아닌 음료는 어디가 맛있어?1
17:36 l 조회 11
곧 여름이니깐 수박주스 벤티꺼 절대먹지마2
17:36 l 조회 23
유행 돌고 돌잖아 스키니진도 다시 유행할까?6
17:36 l 조회 19
이 플의 시작이 뭐야?3
17:36 l 조회 24
난 아아메만 마시는데 맛은 다 거기서 거기 같아서1
17:35 l 조회 23
난 저가 프차중엔 컴포즈 아아가 젤 낫긴하더라2
17:35 l 조회 21
와 고아성 담배 연기 40번 다시 찍었대;;1
17:35 l 조회 52
요즘 월컵때매 메가광고 겁나많이 나오는데 나올때마다 노래감미로움ㅋㅋㅋㅋㅋㅋ
17:35 l 조회 11
김연아 커피가 더 존맛인데.....
17:35 l 조회 20
저가커피는 비싼 모델보다 귀여운 캐릭터랑 콜라보하는게 낫지 않아??3
17:35 l 조회 24
우리집 5분거리에 카페베네 개큰 매장 잇음..4
17:35 l 조회 28
난 그냥 겁나 쓰고 양 많으면 돼서
17:35 l 조회 17
아니 여돌도 배털이 있네...10
17:34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