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140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8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잡담] 내가 생각한 해찬이는 더 좋아할수 밖에 없는게 | 인스티즈

[잡담] 내가 생각한 해찬이는 더 좋아할수 밖에 없는게 | 인스티즈


처음에 좋아할땐 다들 춤 노래 얼굴 성격중에 하나였겠지만

더 헤어나올수없는건 본업에 진심이고 본업을 너무 잘하니까

그냥 더 빠져버리는것같음 ㅠㅠㅠㅠ후엥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본업을 너무 잘해서 더 빠져버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업 잘하는 아이도루 체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넘 조아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차니 너무 좋아 나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갈수록 더더더 좋아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정말 이렇게 갈수록 더더더 조아지는 아이는 처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본업을 진짜 너무 잘해 무엇보다 본인이 무대위에서 행복해하는 게 보이니까 그냥 평동하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본업에 진심이고 무대에서 행복해하는게 보면 나까지 행복해..우리같이 평동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일단 본업을 너무 잘하고 본업에 욕심많은게 보여서 좋아 평동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다 받아🫶🏻평동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업잘하는게 최고야 진심...난 분명 춤으로 입덕했는데 메보 달란트까지 받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아주 뭐 그냥 부족한 부분이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업 너무 잘해서 덕질 너무재밌써ㅠㅠㅠ 글고 넘 담백하게 묵직한 믿음을 줘서 행복햐…. 곰담곰담 해주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덕질이 너무 재밌어...공감! 하ㅜ곰담곰담이란 표현 너무 기엽당🫣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주결경 인스타 (아이오아이 멤버들과)6
0:46 l 조회 379
인스타 필터 안끼고 영상찍는거=무보정 이야?1
0:46 l 조회 25
에스엠 올해 보사노바에 빠진건가?
0:46 l 조회 42
엔하이픈 도피하고 그래서 어떻게 된건데2
0:45 l 조회 63
자려고 누웠는데 파라파라나 춰야겠다4
0:45 l 조회 23
아니 한아름송이 셉 팬미 보러가서 사진에 찍힌 모든 사람 단체 모자이크도 아니고 하나하나 스티커로 가린 거 개광기12
0:44 l 조회 319
구최애 얼굴만 봐도 토할거 같아4
0:44 l 조회 63
Ph-1은 힙합판에서 이미지어떰??2
0:44 l 조회 112
하투하 뮤비 나온 남자 모델1
0:43 l 조회 53
나는 대학교 때 방학에 안 한 것 중에 흐회되는게
0:42 l 조회 76
근데 양홍원 랩 잘하는거야?3
0:42 l 조회 45
그냥 일단 다 못하게하는 부모 어떻게해야해(긴글 좀 읽어줘 도와줘)44
0:41 l 조회 129
국립 해외 최초 대관이 뮤뱅인게 개웃김4
0:41 l 조회 173
나 약간 진짜 이팀이다 싶으면 노동 개열심히 함....5
0:41 l 조회 97
엄껀 낭셩… 8
0:39 l 조회 56
여돌 키빼몸 126은 너무 위험한 거 아니야…? 3
0:38 l 조회 84
엔하이픈 컴백 온다.........2
0:38 l 조회 52
올데프 오늘 데뷔 1주년이래4
0:38 l 조회 102
케이윌도 거기 흑백가수인가 나왔으면6
0:38 l 조회 46
ㅎㅌㅎ 정병 맨날 새벽에 설치더니 역시 컴백날에 더 설치네2
0:38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