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140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몇명 빠지고 활동하는중인데
오히려 몇명 없는데 본진이 더 좋아졌어..
군대 간 멤버들도 좋아하는데 아무래도 인원수가 줄면서
분산되던 관심이 집중되게 되고 멤버들끼리도 뭔가 관계성이 더 잘보이게 되는거 같아.. 나만 이런가??

대표 사진
익인1
난 새로운 무대 형식이나 파트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만 좋았지 멤버 빠진다고 팀 자체가 더 좋아지거나 싫어지지는 않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그런 새로운 무대랑 파트 보는게 즐거워서 더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몇명이 없어서 더 잘 보인다기 보단 위기(?)에 의지를 보여주는게 내가 준 사랑에 보답받는 느낌이라 더 좋아지는 둣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명보야
10:26 l 조회 14
OnAir 4년 기다렸는데 ..ㅎㅎㅎㅎ
10:25 l 조회 29
말이 32강 탈락이지 걍 지역예선탈락이잖아
10:25 l 조회 81
OnAir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 32강 탈락 ㄷㄷ9
10:25 l 조회 154
경우의수 두개 남김 남았지?10
10:25 l 조회 689
OnAir 감독 그냥 한국 안들어오면 안될가요?
10:25 l 조회 24
OnAir 근데 콩고 개잘한다
10:25 l 조회 15
OnAir 한국와라
10:25 l 조회 16
OnAir 콩고는 지금 어떤 상황이야??3
10:25 l 조회 102
OnAir 저런팀이 가야지 32강은1
10:25 l 조회 31
근데 우즈벡도 저렇게 질 일이냐
10:25 l 조회 51
OnAir 끝났다 홍명보 나가
10:25 l 조회 14
OnAir 이 경기 끝나고 jtbc 무슨 노래 틀어주려나..^^5
10:25 l 조회 86
이번월드컵을 통해 인생을 배웠습니다
10:25 l 조회 36
OnAir 우즈벡 사람아니라니까 ㅋㅋㅋ근데 한골 넣은게 신기하네
10:25 l 조회 41
어머 우리가 탈락이고 우루과이가 올라가는구낰ㅋㅋㅋㅋㅋㅋ3
10:25 l 조회 81
OnAir 한국빼고 다 잘하네1
10:25 l 조회 18
난 손흥민이 아시안컵까진 뛰어줬으면 ㅜㅜ5
10:25 l 조회 45
OnAir 공항가야겠네
10:25 l 조회 11
제발 한골만..1
10:25 l 조회 9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