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14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8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난 예전부터 방탄 호감이라 완전체(zero suga) 컴백 기대하는데 슈가랑 같이 컴백하면 약간 정 떨어질 듯..;
대표 사진
익인1
안 치울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월드에 비하면 국내는 한줌인데 국내 여론 무시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럴일 없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슈가가 잘 팔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 팔리고 안팔리고를 떠나서 멤버들끼리 워낙 끈끈한데다 방탄소년단이란 이름값 자체가 7 자체에 의미를 두고 이뤄진 그룹이기때문인게 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타팬인데 걍 활동해도 상관없을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치 관심없으면 그럴수도.. 근데 난 방탄 다 제대하면 컴백도 보고싶은데 같이 컴백하면 좀 짜게 식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대하면 나가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또 어떻게든 안나갈거라고 마플 만드려는 플 훤하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떻게든 안나간다고 마플 만드는 게 아니라 ㄹㅇ 안나가시는 중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래에 나갈지 안나갈지 어케앎 ㅋㅋㅋ 지금 복무중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지금은 일단 안나갔잖아...뭔 마플을 미래를 내다보고 타야되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7에게
뭔헛된소리람.. 걍 안나갔음 이라는 댓이 아니라 안나갈거임< 이게 정상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뭐 내가 어케 할 수 있나요..? 급발진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글 말하는거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아직도 안치웠구나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갈거면 일터졌을때 나갔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근데 완전체 컴백전이라도 나가서 슈가 없이 컴백했으면 해서 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완전체 관계성 워낙 강조해온 팀이라 내보낼일 없을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팬들도 여기서 은근 쉴드치던데 나갈 일 없고 팬들도 지금이야 가만히 있지 막상 완전체 나오면 쉴드치실듯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제목 뻘하게 터짐 ㅋㅋㅋ누가 청소기로좀 간단하게 치워줄수 있으면 얼마나 좋겠냐 ㅋㅋ 눈치가 있으면 좀 알아서 나가라고 ㅋㅋㅋㅋㅋ🤦‍♀️🤷‍♀️🤬 개 짜증나서 개인팬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방탄은 ㅈㅂ도 많은데 ㅅㄱ 안나가면 먹잇감은 확실하겠다 아닌가 사회면 ㅂㅋ치곤 ㅅㄱ자체한테 관심없었던거 같기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팬인데 나도 궁금 언제나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가고 컴백했으면 좋겠다 나 솔직히 방탄 컴백 궁금하거든ㅎㅎ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빨리 나가주셨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치워버리고 싶음 정이란 정은 다 떨어졌어 개민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발 나가라 걔 있는 완전체 싫어서 개인팬 되어가는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국 라방 소시지 먹는거 어느 영상이야?8
06.28 23:24 l 조회 137
하투하 주은 밝은색으로 염색 한적있어?4
06.28 23:24 l 조회 58
안정환이 축협 거대한 카르텔의 중심이어야 하는 애들 많은 거 같음3
06.28 23:23 l 조회 84
와 10년대 초반 여돌들 지금보니까 하나도 안말라보임5
06.28 23:23 l 조회 52
어린아이에게 이번 월드컵에 대해 물어보다3
06.28 23:23 l 조회 51
와 진짜 어케... 명수옹이 희승한테 엔하이픈때부터 팬이라했대...3
06.28 23:23 l 조회 185
덕질때문에 억지로 알바시작했었는데 의외로 도움된게 있음 2
06.28 23:23 l 조회 33
만약 홍명보 사퇴하면 또 임시감독이야?3
06.28 23:23 l 조회 32
남아공전은 생각 하면 할수록 이해가 안된다
06.28 23:22 l 조회 18
홍명보 인터뷰 보면 딱히 자기잘못이라는 생각 안하는거 같던데1
06.28 23:22 l 조회 21
투어스 콘서트 올콘 다녀왔는데 진짜 개ㅐㅐㅐㅐ재밌었다.... 2
06.28 23:21 l 조회 81
아이돌 최악의 헤메코 선발대회 하자20
06.28 23:21 l 조회 308
감스트한테 부탁해도 현감독보다 나음3
06.28 23:21 l 조회 42
데이식스 콘서트는 중국인이나 일본인 많아?24
06.28 23:21 l 조회 201
아니 안정환은 이제 걍 요즘 애들한테 냉장고 아저씨된지 오래라고...1
06.28 23:21 l 조회 96
10살이상 차이나는 커플 중 연하랑 대화해봤는데
06.28 23:20 l 조회 27
ㅋㅋㅋ이들 또 시작이네5
06.28 23:20 l 조회 144
담주 냉부 카리나 윈터 나오는구나
06.28 23:20 l 조회 45
아진짜 축협 물갈이 어떻게 하면 할 수 있지2
06.28 23:19 l 조회 31
최애 못생겨보이면 탈덕인가2
06.28 23:19 l 조회 70


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