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14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엑소 플레이브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8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난 예전부터 방탄 호감이라 완전체(zero suga) 컴백 기대하는데 슈가랑 같이 컴백하면 약간 정 떨어질 듯..;
대표 사진
익인1
안 치울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월드에 비하면 국내는 한줌인데 국내 여론 무시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럴일 없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슈가가 잘 팔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 팔리고 안팔리고를 떠나서 멤버들끼리 워낙 끈끈한데다 방탄소년단이란 이름값 자체가 7 자체에 의미를 두고 이뤄진 그룹이기때문인게 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타팬인데 걍 활동해도 상관없을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치 관심없으면 그럴수도.. 근데 난 방탄 다 제대하면 컴백도 보고싶은데 같이 컴백하면 좀 짜게 식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대하면 나가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또 어떻게든 안나갈거라고 마플 만드려는 플 훤하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떻게든 안나간다고 마플 만드는 게 아니라 ㄹㅇ 안나가시는 중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래에 나갈지 안나갈지 어케앎 ㅋㅋㅋ 지금 복무중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지금은 일단 안나갔잖아...뭔 마플을 미래를 내다보고 타야되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7에게
뭔헛된소리람.. 걍 안나갔음 이라는 댓이 아니라 안나갈거임< 이게 정상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뭐 내가 어케 할 수 있나요..? 급발진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글 말하는거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아직도 안치웠구나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갈거면 일터졌을때 나갔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근데 완전체 컴백전이라도 나가서 슈가 없이 컴백했으면 해서 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완전체 관계성 워낙 강조해온 팀이라 내보낼일 없을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팬들도 여기서 은근 쉴드치던데 나갈 일 없고 팬들도 지금이야 가만히 있지 막상 완전체 나오면 쉴드치실듯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제목 뻘하게 터짐 ㅋㅋㅋ누가 청소기로좀 간단하게 치워줄수 있으면 얼마나 좋겠냐 ㅋㅋ 눈치가 있으면 좀 알아서 나가라고 ㅋㅋㅋㅋㅋ🤦‍♀️🤷‍♀️🤬 개 짜증나서 개인팬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방탄은 ㅈㅂ도 많은데 ㅅㄱ 안나가면 먹잇감은 확실하겠다 아닌가 사회면 ㅂㅋ치곤 ㅅㄱ자체한테 관심없었던거 같기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팬인데 나도 궁금 언제나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가고 컴백했으면 좋겠다 나 솔직히 방탄 컴백 궁금하거든ㅎㅎ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빨리 나가주셨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치워버리고 싶음 정이란 정은 다 떨어졌어 개민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발 나가라 걔 있는 완전체 싫어서 개인팬 되어가는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들 요즘 여돌 얼굴 누가 젤 예쁜거같애?23
06.22 21:48 l 조회 167
와 리쿠 얼굴 봐 이거 뭐임???1
06.22 21:47 l 조회 119
팬들사이에선 반응 좋은데 허상마플 타는사람들 뭐지???17
06.22 21:47 l 조회 169
놀으로 티켓팅 하는 거 앱이 제일 나아?
06.22 21:47 l 조회 24
캔쿨러 써본사람 있니
06.22 21:46 l 조회 9
박은영 x 정호영 레드레드 챌린지 !!!6
06.22 21:46 l 조회 65
투어스 타코야끼 먹는거 너무 인간적임ㅋㅋㅋㅋ1
06.22 21:46 l 조회 88
하닉 1주있음 청년 여기 모여봐요1
06.22 21:46 l 조회 137
추첨제오 90%이상 푼게 욕먹을일인가4
06.22 21:46 l 조회 104
ㅌㅇㅌ는 지들이랑 사상이나 생각 좀 다르면 진짜 집요하고 끝까지 패더라1
06.22 21:46 l 조회 29
아니 모든프사가 마플 타는데 내최애 프사한테만1
06.22 21:46 l 조회 73
페리카나 양념치킨 안먹어본 사람 잇을까
06.22 21:46 l 조회 14
인스파이어 벤티예약 배차실패어캄
06.22 21:45 l 조회 25
누가봐도 바이럴용 노래 내놓고 바이럴 손 놓고 있는거7
06.22 21:45 l 조회 172
뷔랑 컴포즈 역바 제대로 붙은거 맞는 듯28
06.22 21:45 l 조회 486 l 추천 3
오ㅏ 원빈 이거 쩐다 데뷔전 vs 오늘 뜬거12
06.22 21:44 l 조회 306 l 추천 6
타이틀급으로 쓸만한 노래인데 자컨 ost로 쓸 정도면 음방 돌 생각 있다는건가?5
06.22 21:44 l 조회 61
원빈 개빡세다17
06.22 21:44 l 조회 419 l 추천 7
마운자로나 위고비는 아무나 맞을수 있는거야??5
06.22 21:44 l 조회 137
최애 라방오면 좋겟다1
06.22 21:44 l 조회 50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