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144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4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새해에 각오하고 절식하면서 움직임 늘렸는데 빈혈에 머리빠지고 생리불안정하고 개현타오는데

여돌들 활동기마다 어떻게 이러고 활동하는거임 신기하네 

대표 사진
익인1
탈모 안오는게 제일 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춤추는면서 싱긋싱긋 웃는게 신기해 ㅋㅋㅋㅋ아무리 생계가 달렸다하더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건 체질에 유전인 듯 나도 먹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 잘 안 먹는데 몸 다른 덴 안 좋아져도 머리는 안 빠지더라 그리고 아이돌도 머리 심는 사람 많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절식하면 바로 면역력에 문제와서 피부에 뭐생기고 그러는데 ㅜㅜㅜ진짜 어케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심지어 통통인 나도 그러는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걔네는 대부분 엄청 살찐 상태에서 빼는 게 아니고 어릴 때부터 연습생하면서 애초에 기본 몸매가 되어있을걸
계속 유지하는 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거기서 더 빼는게 살찐거에서 빼는거보다 빡셀걸...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체질이 안되면 데뷔도 못할듯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옆에서 케어해주는 사람이 있으니까 일반인보단 나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여돌들이나 여배들 팬들한테 아이돌할거 아니면 다이어트하지 마요 이런말 하자나ㅋㅋㅋㅋ너무너무 힘드니까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래 마름상태에서 데뷔를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이어트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굶음 그리고 가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맨날 카메라에 찍히는데 즉각적으로 너무 모니터링돼서 더 각박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먹으면됨..먹고싶으면 운동 두시간을 하던가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먹고싶어서 다이어트 시작도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잠도 제대로 못 잘 텐데 피부 좋게 보이는 것도 ㅠㅠ 화장 두껍겠지.. 그러나 그 두꺼운 화장을 오래 하고 있는데 간간히 비춰지는 민낯도 막 깨끗하면 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난 안먹는건 할수있어도 안먹고 움직이려면 어지럽던데 대단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머리는 헤어피스나 붙임머리 많은 걸루 앎 글고 난 어떻게 해도 살 지이인짜 안 빠지던데 대단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얘들아 내가 운명의 포켓몬 찾아줄게110
06.27 19:43 l 조회 134
에이나 개이쁘다
06.27 19:42 l 조회 9
OnAir 꽃받침 유느를 보네ㅋㅋㅋㅋㅋㅋ
06.27 19:42 l 조회 13
네일샵 비싸서 셀프네일 알아보는데 초기비용 장난아니네17
06.27 19:42 l 조회 264
OnAir 방탈출게임 같음ㅋㅋㅋ
06.27 19:42 l 조회 9
OnAir 미션 성공이 아니라 탈출을 성공했으면 좋겠음ㅋㅋㅋ
06.27 19:42 l 조회 18
여돌 날티상은 누가 있어?8
06.27 19:42 l 조회 82
솔직히 외모정병플은 주기적으로 지적하는게 맞다고봄2
06.27 19:42 l 조회 62
미치겠다 서치밴 영원히 안풀림5
06.27 19:42 l 조회 22
OnAir 유재석 멘트ㅋㅋㅋㅋㅋㅋ
06.27 19:42 l 조회 20
아 잠시만 내가 나이든 걸 느낀다.....
06.27 19:42 l 조회 9
차쥐뿔 어제편 영지 진짜 취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7 19:41 l 조회 220
얼평하는 사람들 본인 얼굴 올려줘5
06.27 19:41 l 조회 59
요즘 X 추천글에 플투 겁나 뜨는거 나만 그런거 아니라고? 6
06.27 19:41 l 조회 64
OnAir 무서워ㅋㅋㅋㅋ
06.27 19:41 l 조회 15
아 정대현이 갸좋다
06.27 19:41 l 조회 6
배달 가끔 시키는익들은 배달앱 폰에서 안지워?1
06.27 19:41 l 조회 31
필릭스 게티 이미지 vs 인스타 이미지로 바이럴타는 중1
06.27 19:40 l 조회 105
진짜 ㅈㅂ들은 사고 자체가 다르구나5
06.27 19:40 l 조회 80
솔직히 실력부족으로까는플은 이해되는데 아이돌얼굴까는플은 별로임7
06.27 19:40 l 조회 87


처음이전57585960616263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