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146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6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난 체력+금전+시간 이슈로 무조건 1번만 가는데

2주를 해도 하루만

대표 사진
익인1
2일은 다 가고 3일은 첫막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다갈수 있음 무조건 다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다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올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예전엔 올콘했는데 이제 체력이슈로 하루만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전엔 시간없고 돈없어도 올콘했는데.. 이젠 돈많아도 시간없고 체력없고 힘들어서 하루만 가…. 걍 난 낡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일은 다 가고 3일은 첫막, 4일은 하루 빼고
돈 벌어서 금전적인 건 ㄱㅊ한데 너무 귀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올콘 안뛰면 죽는병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그 자리에 없어서 트위터 실시간 뜨는거 보고있으면 정신병걸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전엔 그랬는데 이제 체력이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올좌석이면 가능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올콘ㅇㅇ 아니면 나중에 너무 후회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일하면 올콘 3일하면 첫막은 가고 여유되면 중콘도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생각해봤는데 혼자면 ㄴㄴ 같이 가야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실행력쩌는친구랑 올콘해보긴했는데 혼자서는 하루도 겨우감ㅜ 숙소니뭐니 머리아프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 막콘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고싶으면 다 감 앙콘은 안가도 되겠더라 내 본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죽어도 올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갈 수만 있다면 다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표가 없어서 못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일은 무조건 3일은 첫막만 중은 통장 여유가 있을때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원랜 하루만 갔더니 오히려 짜증남 내가 안 간 날에 꼭 재밌는 멘트 치거나 이벤트 하거나 복근 보여주거나 울어서ㅠㅠㅠ 아니 나 간 날에 하라고!!!! 그래서 올콘 뜀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렇게 커뮤할 정도로 딥하게 덕질하는 사람 중에 내가 특이한 편이구나ㅋㅋ 그냥 내 성향이 욕심없고 집순이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다른 건 몰라도 콘서트는 올콘 뛰어야 되는 스타일이라... 무조건 다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올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무조건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6번하면 6번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실제로는 한두개 가는게 보통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앙콘이면 하루만 가고
아예 셋리 첫 공개 콘서트면 첫막 감
근데 돈 없으면 막콘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알바할땐 못했는데 직장인 되니까 가능해짐ㅋㅋㅋㅋㅋㅋ
근데 금요일 못빼서 금토일하면 금은 못가긴할듯?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공방 팬싸 이런 오프 안 뛰어서 콘서트 팬미는 집안일같은 진짜 못 갈 사정 있는 거 아니면 다 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카야버터토스트랑 낙지젓갈 같이 먹는 중
0:29 l 조회 1
유하 뜨~거운~ 계절 속에. 가 계속 생각나
0:28 l 조회 2
박지성 원래 빨리 국대은퇴할려고 그랬는데 100경기채우고
0:28 l 조회 14
오늘 손흥민 벤치로뺀이유래....ㅋ
0:28 l 조회 53
화제성있는돌이랑 같이컴백하는거 ㄱㅊ아?7
0:27 l 조회 21
웹소작가인데 포타 처음 써보는데 조언 좀 해줄 수 있어? 6
0:27 l 조회 13
아 웃겨 홍 때문에 언어 공부하게 생김1
0:27 l 조회 23
홍명보 장수하겄네
0:26 l 조회 12
그냥 이럴수록 2002 때 애기 때라 실시간으로 못 달린 게 너무 아쉬움3
0:26 l 조회 24
연준 컨포도 잘 나왔는데 영상이1
0:26 l 조회 8
네네치킨 이렇게 시키는거 어떰
0:26 l 조회 15
오랜만에 피터팬 듣는데 눈물날거같다
0:25 l 조회 7
손흥민& 기성용 구자철 차두리
0:25 l 조회 31
엔하이픈 제이크 팬들아 물어볼거있엉
0:25 l 조회 13
정보/소식 어제 글포티파이에서 가장 많이 스밍된 K-pop 노래 6곡8
0:25 l 조회 103
솔직히 은퇴한 전설들로 월드컵 함 보고 싶다4
0:25 l 조회 26
아니 왤케 같본 팬들 영업할 때 구라를 치지??5
0:24 l 조회 51
조규성 여친있을라나 3
0:24 l 조회 77
개인팬이였어서 그런가
0:24 l 조회 28
본진에 이기적인 멤버 있는데 점점 보기가 힘들어짐4
0:24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