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15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1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내 본이 전자야…
대표 사진
익인2
2는 언젠가 늘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희안하게 투어 돌때까진 안늘더라고 음방라이브의 한계인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늘긴 는다는 거니까 ㅋㅋㅋㅋㅋ 걍 질문글이면 윗댓은 삭제하는 게 좋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우 둘 다 싫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굳이 꼽자면 전자가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1 덕질 할거같긴한데 2가 나쁘게 보이진않을듯...나는 못해도 라이브하려고 노력하는 애들 좋아함
1은 실력 좋은거 내가 아니까 파긴할텐데 그래도 항상 아쉽긴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차라리 전자가 나은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잘하면 라이브하지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면 잘하는데 잘 안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립싱은 에바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닥2 둘다 싫은데 성의라도 보이는 2가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본진이 후자인데 이게 또 점점 늘더라 그래도 음원 들으려면 전자가 낫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잘하면 뭐해 결국은 립싱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1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 하면 잘하는데는 핑계임 못하니까 안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후자 나는 가수는 못 먹어도 라이브라고 생각함 그래서 해외가수 위주로 라이브 듣는데 진짜 개 못하는데고 라이브하더라 그럼에도 너무 좋음 그 삑사리들도 라이브의 증거이고 이 사람이 제 목소리로 온전히 노래를 부르는게 넘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라이브를 진짜 잘하면 AR흘러나와도 그 위에 그냥 부르지 않음? 립싱을 하는건 딱히 라이브를 잘한다고 볼 수 없는거가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은 라이브 영상으로 하면 잘한다고 반박이라도 하는데 2는 조롱만 당할듯.. 덕질하기엔 1이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조롱 당해도 2
적어도 가수라는 마인드를 확실하게 지닌거잖아
늘면 무조건 칭찬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 열심히 하는거 보기라도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 잘한다고는 하는데 라이브를 한적이 있어야 잘하는거 알지ㅋㅋ 팬들만 그렇게 주장하고 있는거 보면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완전1…라이브 잘 들리는 최근 무대들 보고 차라리 립싱을 하지 생각을 했어서…노래가 좋아서 무대 찾아 보는데 라이브 신경쓰여서 무대도 눈에 안들어오더라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는 2... 1은 걍 댄서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솔직히 라이브 잘해도 컨디션 따라서 기복 있을 수 있기 때문에.. 1같은 경우는 컨디션 극히 좋을 때만 잘해서 라이브를 잘 안하는건 아닐까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1.....솔직히 열심히만 하는걸로 덕질하기 부족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2 언젠간 라이브 하다보면 늘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 2는 듣고 있으면 괴로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이지 이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저 조합이 400일? 동안 릴스 없었다는 조합임?7
06.24 15:13 l 조회 312
아니 본인들이 멤버 정병글 끌고와서 호들갑떨어놓고
06.24 15:13 l 조회 32
주르륵님 진짜 일을 좀 해주세요
06.24 15:13 l 조회 11
나만 뭔 얘기인지 모르겠냐6
06.24 15:13 l 조회 171
용병 맡길 때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돼있으면 카카오계정을 알려주는거지...??3
06.24 15:12 l 조회 28
도영 스케 어케 알고 간거야 다들19
06.24 15:12 l 조회 575
아까 걔들 또왔네1
06.24 15:12 l 조회 26
은석이 눈 진짜 크다4
06.24 15:12 l 조회 175 l 추천 4
아육대 한번 가보고싶다
06.24 15:12 l 조회 7
ㅈㅂ짓 진짜 적당히해
06.24 15:12 l 조회 34
근데 진짜 신기하긴하네11
06.24 15:11 l 조회 575
아니 와 이건 닮게 메이크업 한 정도가 아니라 걍 장원영이잔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9
06.24 15:11 l 조회 1196
정병들 일 시작했으니까 신고하자
06.24 15:11 l 조회 13
신고하면 되는거지?
06.24 15:11 l 조회 13
걍 춤릴스 찍은건데 왜그러냐13
06.24 15:11 l 조회 305
진짜 저기는 뭐 하나하나 다 여기서 저럼
06.24 15:11 l 조회 37
릴스 올라오자마자 마플 달리곤 또 외부정병 찾겠지3
06.24 15:11 l 조회 94
이것도 역바인가?2
06.24 15:11 l 조회 44
스테이씨 이번 노래 좋다1
06.24 15:11 l 조회 12
돈 되는 조합 어쩌고 하는 애들이 진짜 쟤들이었구나11
06.24 15:10 l 조회 254


처음이전1511521531541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