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153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8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덕질커뮤가 짹 인티 더ㅋ 판 이정도인거같은데 여기서 인티가 제일 순한맛 아냐??
대표 사진
익인2
전혀 순하지 않음.. 큰방보면 조롱 악플도 그게 잘못인지 모르던데 난 여기서 응원하는 연예인도 아닌데 악플인거 같다고 했다가 니가 응원해 소리 들었어 솔직히 꽃밭 덕질은 트위터가 제일임
정병 많아도 딱 탐라에만 있기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보면 딱히 그것도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타가 오히려 대놓고 욕 안 되니까 돌려서 정병 맥스 온 느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순한맛은 뭔 ....커뮤라서 정병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멍군들이 나대는게 더 머리아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커뮤1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독방은 맞는데 큰방은 걍 똑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기준으로는 짹 정상적으로 탐라 꾸리기(추천탭 안보기) = 팬카페 > 인티(마플 제외 기능) > 나머지 커뮤
요런 느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난 익명이 더 마플타기 쉽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플 끄고 필터링 다 해놓으면 어느정도는 인정 근데 순한 맛은 절대 아님 정신병자들 개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인티모에화 에바 ㅜ 그냥 똑같은 돌커뮤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욕설이 덜하다 는 장점 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물론 다른 곳에 비해선 순한맛이긴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른데랑 비슷하지않나 인티는 특히 가입도 쉬워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신 익10 말대로 기능 잘 이용하면 꽃발덕질 가능하긴하지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엥 전혀ㅋㅋㅋㅋㅋ...
여기 완전 정병밭인데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예전에 다른 곳 구경갔다가 이 곳이 순한 곳인걸 알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어디갔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말하긴 좀 그런데 정병 집합소였음 심연의 심연까지 봐서 인티밖에 안 함 이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커뮤 인티만 해봤나..?? 진짜 다른커뮤 정병 레전드야 다리도 아니고 팔짧은거 밑위긴거로 욕하는데 댓글에 욕 안달리는것도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커뮤가 거기서 거기지.. 절대 순한맛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절대ㄴ 여기 비꼬고 저격하는것 봐 그냥 차라리 욕박으면서 싸우는게 낫지 은근하게 비꼬고 글도 못쓰게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주어만 안까고 특정 되게 물밑에서 엄청 싸우는 느낌이야.. 오히려 더 피곤함 근데 마플을 끄면 해결되긴 하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여기가?전혀 판 갤에서 이미 많이 유입됐고 그나마 거기보단 정치플 덜 달리고 앓이에 눈치 안주는 정도... 되려 마플기능 있어서 ㅁㅍ만 달면 다른곳 보다 더 심하게 달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익명인이상 아닌거같음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큰방은 전혀...마플을 끄면야 꽃밭덕질 가능할 수 있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여기가 제일힘들긴함 성향차이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전혀...내돌 아방수정병 여기 미쳤는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솔직히 마플 끌 수 있어서 어느정도 가능은 해ㅋㅋㅋㅋ 독방에서 마플 끄고 덕질 하니까 정신이 나아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꽃밭 덕질의 기준이 되게 광범위한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요즘은 걍 플 탄다 그럼 마플 꺼 뇌절에 뇌절이라
ㅌㅇㅌ는 추천탭 안보고 탐라만 잘꾸리면 꽃밭덕질 할 수 있는데 여기는 모든걸 다 보니까 지나가던 사람들까지 말얹어서 더 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여기 새벽 큰방마플보면 전혀 아니던데 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집트해줘
11:28 l 조회 9
가나는 솔직히 지난 월드컵에서 충분히 많이 신세졌음1
11:28 l 조회 35
32강 가든 말든 홍명보 경질 시키면 안됨?2
11:27 l 조회 57
만약에 이집트 지면 우리 짐싸야돼 ?10
11:27 l 조회 623
익들 기준 커플 나이차 몇살부터 와 차이많이나네 싶음??9
11:27 l 조회 50
이집트에 살라가 유명해?9
11:27 l 조회 141
우리 30분 뒤에 다시 만나자1
11:26 l 조회 24
헐 보지냐 메시 만나네4
11:26 l 조회 81
32강 간다면 진짜 뭐라도 보여줘…
11:26 l 조회 12
한국인들 계속 국적 갈아끼우는 거 개웃기네1
11:26 l 조회 48
우리 살라 응원하자
11:26 l 조회 8
32강 빙고 맞추는게 너무 구질구질하다 14개국한테 해줘 축구하는게2
11:26 l 조회 86
32강 올라가는거 언제알수있어?? 7
11:25 l 조회 172
이미 구질구질한데 한경기 더 하는게 선수들한텐 좋지4
11:25 l 조회 65
정보/소식 리그오브레전드 (롤) 클래식 모드 출시예정
11:25 l 조회 33
축협회장도 우리가뽑자 지방선거랑 같이해1
11:25 l 조회 21
오늘 방탄 진10
11:25 l 조회 109 l 추천 3
이집트 전통음식 코샤리래1
11:25 l 조회 21
스페인은 진짜 보지냐 있는 팀하고 안비겼으면 오늘 멤버 다 뺏을듯
11:25 l 조회 20
홍씨 신났겠네1
11:24 l 조회 31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