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158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9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체감온도 영하 20도를 밑도는 최강 한파가 기승을 부리고 있죠. 너무 추워서 날이 언제 풀리나 궁금하신 분들 많을 텐데, 2월 말부터 따뜻한 봄이 쭉 이어질 것이라는 전문가 분석이 있습니다.

지난해, 우리나라 여름 기온이 40도를 넘어설 수 있다며 기록적인 폭염을 예측했던 김해동 계명대학교 환경공학과 교수가 어제(5일) 한 라디오 방송에서 '이번 겨울 추위는 많으면 두 번 정도일 뿐이며, 2월 말에서 3월 초가 되면 온도가 확 올라가 따뜻한 봄이 시작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이어 '지난해는 3월 중순부터 갑자기 확 추워지는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렸지만 올봄에는 꽃샘추위는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다'며 '봄꽃 개화 시기도 예년보다 빨라질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또 '4월 초가 지나면 최고온도가 20도를 넘어갈 것 같다'며 '우리나라 여름이 4월에서부터 거의 11월까지 간다, 사실상 우리나라 기후가 거의 아열대에 가까워져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55/0001229144?sid=102


대표 사진
익인1
아 가라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구야좀만힘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봄여어어어어어어음갈겨울이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겨울보단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구야 미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쳤냐고..... 지구야 아프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미쳣나 진짜.......................가라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름길면 그만큽 또 에어컨 엄청 틀어댈텐데
이제 그냥 계절은 2가지로 줄여지지 않을까 싶다.. 봄가을이 없어지는 느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추워지는것보단 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더운게 더 싫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월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먼소리야이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추운거보다 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구야 미안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염병 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미쳤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게 무슨소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뭐라는거야 개무섭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4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추운것보다 나음 나는ㅠ 얼른 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무 추워서 진짜 여름이 나아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여름 너무 길잖아요.. 우리 가을이ㅜㅠㅠㅠㅜㅜㅠ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뭔소리야 추운게 훨 낫다 미친건가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진짜 뻥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1월까지라니... 더운거 너무 싫다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제발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뭔소리냐고 제발 싫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뭐라는거야 진짜........................ 가짜뉴스라고 해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오바야진짜 겨울은 껴입으면 된다 쳐도 여름은 답도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여름에 벌레나 해충,바이러스 전염병 생길테고 비도
많이 오면 사고도 나고..진짜 여름 길면 위험해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니 어떻게 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오엠쥐 여름 시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게 말이야 방구야...12개월 중에 8개월이 여름이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지구야 미안해 힘 좀 내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뭐야 12달 중에 8달이 여름이라고???? 4달을 다른 세계절이 나눠갖는다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머리 좀 잘라
12:38 l 조회 1
엘라 트와일라잇 딸래미 생각나
12:37 l 조회 12 l 추천 1
여기 상주하는 정병들은 언제 사라질까 2
12:36 l 조회 18
그 여돌들 머리 돌릴때 푸스슥.. 흔들리는게.아니라
12:36 l 조회 20
하투하 레몬탱 여기 소시 느낌남
12:36 l 조회 27
이 옷 살까말까 골라주라…… 4
12:35 l 조회 35
내최애 정병 길가다 디졋으면 좋겟음
12:34 l 조회 26
ㅂㄴㄷ 썸가대때 투어있엉?6
12:33 l 조회 92
박진영 날 떠나지마 진짜 명곡이다
12:32 l 조회 7
본인표출알바하는데 고민있다..2
12:32 l 조회 50
대놓고 표독함 vs 음침하게 구린짓 함10
12:32 l 조회 44
ㅎㅌㅎ 보컬이 다 쨍한건가 디렉을 저렇게 하고 믹싱한게 문제인가10
12:32 l 조회 85
사생활보호필름은 원래 필름색이 좀 보라빛? 이어?2
12:31 l 조회 19
구구단 하나 미미가 진짜이쁘다4
12:31 l 조회 89
연차차고 나오는 노래에2
12:31 l 조회 25
7월부터 피뎁따논것도 신고할수 잇는거겟지?4
12:30 l 조회 39
아니근데 가대축도 여름버전있지않았어?5
12:30 l 조회 53
탈퇴멤팬들 진짜 지겹다10
12:30 l 조회 95
썸가대 커버한다면 1 2세대하지말라
12:29 l 조회 61
미나미 어깨빵 당할뻔한거 피하는거 봤는데 사이다네 ㅋㅋㅋㅋㅋㅋ1
12:29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