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159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7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중3 딸, 고1 아들을 둔 엄만데 입덕했어요~

ㄴ 저도 함요. 최애는 ㅇㅇ

이런 맘카페 말투로 유튜브 영상에 댓글 다는거랑 

뭐 남편이 ~했는데 저는 ㅇㅇ만 보네요~

이런 남편이 어쩌구 진짜 걍 싫음. 물론 80살도 아이돌 좋아할 수 있지만 인터넷 상에서는 기혼감성 티 안 내면 안 되나...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나도 싫음 기혼 티내거나 남자 티내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남돌팬이라 남팬얘기긴 한데,, 남자도 남돌 좋아할 수 있고 나이 많은 분들도 좋아하실 수 있음 근데 안 궁금하다고 그냥 팬 1로 좋아하면 되는건데 왜 자아를 못 드러내서 안달임? 어쩌라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남자도 기혼도 아이돌 좋아할 수 있지만 ㅇㅇ형님, ㅇㅇ햄 이런 호칭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난 그건 상관없음 오빠라 할 건 아니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걍 대놓고 제가 남팬인데 여자분들 많아서 기죽어요 ㅜㅜ
ㄴ 그럼죽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아이돌 좋아하는 나를 표현해주면 안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기엄마지만 아이돌을 좋아하는 나
남자지만 남돌을 좋아하는 나
여자지만 여돌을 좋아하는 나
이렇게만 자기를 표현하냐고 ㅋㅋㅋ 외국인 멤 좋아하는 휀걸이 나 한국인인데 너 좋아해 하지 않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냥 1:1로 좋아하면 안 되는거냐고 왜 아이돌과 관계없는 수식어를 붙이는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결혼하면 자아가 없어지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아이돌 좋아한다는 댓글만 쓰면 되지 자기 사생활은 왜 쓰는 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ㄹㅇ 우리 독방에 저런거 많아서 개스트레스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돌판 살짝 고여서 저연차에도 서서히 나타나고 있다.. 평생 이해못할 감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기맘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끼리 대화하는데 눈치없이 남편 얘기하는여자 상사같음. 안 궁금하고 tmi인데 우리 집단에 계속 본인 사생활을 끌어오려함. 그리고 은근히 아이돌이 그걸 알아주길바라고 그 와중에 그 느낌이 애매하게 티가 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줌마팬특징임 진짜 셀털자제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정…..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들 배라 최애맛 뭐임30
06.22 17:52 l 조회 90
늙크크가 몇살부터야8
06.22 17:52 l 조회 97
재밋는 드라마/예능/애니 추천해줘4
06.22 17:52 l 조회 21
너네 밀크티브랜드는 안좋아하니17
06.22 17:51 l 조회 134
진짜 맛있는 아이스크림집 추천해줄게
06.22 17:51 l 조회 27
아아 시켰는데 기름 둥둥인거는 뭐가 문제야? 5
06.22 17:51 l 조회 208
혹시 요거프레소 아는 익 있니??? 근본인데....2
06.22 17:51 l 조회 22
알디원도 단독,둘,셋으로 하는 라이브는 아직은 안하겠지?4
06.22 17:51 l 조회 224
요즘 영크크들한테는 딱히 늙크크 브랜드라는게 없지 않나?
06.22 17:51 l 조회 11
나 고터 소프트 아이스크림 매장가서 생각없이 시켰다가 기절함2
06.22 17:51 l 조회 36
방탄 이번주 스페인 콘서트라는데 온도가 44도?7
06.22 17:51 l 조회 263
오키나와나 나고야 가는 익들 이 아이스크림 꼭 먹어랍
06.22 17:51 l 조회 16
성한빈 로판남주같은데 이사진13
06.22 17:50 l 조회 201 l 추천 14
요새 맛있는 아이스크림 뭐 있어5
06.22 17:50 l 조회 40
피부색 논란 진짜 피곤하다8
06.22 17:50 l 조회 60
메가 커피는 탄맛나4
06.22 17:50 l 조회 56
인기멤 네임드가 자꾸 비인기멤한테 한 먹는 거 이거 왜 그러는 거임…? 9
06.22 17:50 l 조회 141
이디야는 뭔가 애매함5
06.22 17:50 l 조회 45
쇼케 의상보는데 저게 최선이였을까
06.22 17:50 l 조회 24
공차 그릭요거티 & 자몽 크러쉬 사랑합니다1
06.22 17:50 l 조회 34


처음이전1411421431441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