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16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9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이거 컴플레인 걸어도 됨? 시바3끼라고 함
대표 사진
익인1
너한테 했으면 걸고 아니면 넘어가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집에 있었는데 아 (비속어)하고 택배 들고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얼굴 앞에 대고한거 아니면 인정받기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ㄹ 황당슨이네 내돈 내고 내가 보냈는데 욕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상황보니까 저사람 그냥 욕하는게 습관처럼 붙은 사람같은데 짜증나도 벙법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기사님도 사람인데 욕하실수 있다 생각해서 난 별 생각 없을것 같긴해ㅜ너 면전해서 한게 아니면 ㅇㄷ말대로 ㅇㅈ받기도 힘들고 속상하겠지만 참아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렇게 생각하긴 하는데...이게 컴플레인 걸기도 힘들고 면전에다 욕한게 아닌데 사람이니 그럴수 있다 생각허고 넘어가는게 맘 편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ㄹ 개황당함 본인 직업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집안에서 들은건데 욕하고 에휴 거리명서 ㅊ택배 들고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 그런 건 무거워서 그런 건가? 기분 좋진 않지만 익인 1말대로 기사도 사람이니까 하고 넘어가자 그리고 혹시라도 이상한 사람이면 쓰니 헤코지당하면 안 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이번주에 이사가서 마주칠일 없어서 컴플 걸까 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사가는구나 그기사 다시 볼일 없으니 다행이고 액뗌했다 치자 새로 이사간 곳에서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랄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모야 욕을 왜햐...? 나한테 욕을 하든 안하든 일단 내가 들었으니 나같음 바로 컴플검 기분나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만히 누워있다가 ㄹㅇ 황당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깅까 개황당ㅋㅋ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삿짐을 왜 방문택배로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삿짐 아닌디 욕먹은건 난데 왜 님이 잘못알고 나한테 뭐라하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삿짐이라 한 적도 없는데 왜 혼자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도 이사가서 다시 안 마주친다니 다행이다 참.. 욕을 왜 할까 생산성 없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집에 없을쥴 알았나 개황당함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럴 수도 있겠다 근데 누가 들을 줄 알고 집앞에서 저러는 거람 진짜 기분 나빴겠다.. 맛난 거라도 먹구 기분 풀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멜론온도 99어려워?11
06.24 16:14 l 조회 111
라이즈 계자가 저 호모 릴스 올라오고 댓에 10
06.24 16:13 l 조회 875
트와 누구 연기시작함??5
06.24 16:13 l 조회 396
회사 욕한다고 지들 마플 달리든 말든 알빠인데1
06.24 16:13 l 조회 58
팬 없으면 루머 해명도 안되고 걍 그지가됨
06.24 16:13 l 조회 28
요즘 유준이 영상만 찾아봄1
06.24 16:13 l 조회 21
촉촉한 초코칩보다 칙촉이 더 취향인데 칙촉은 왜 치즈맛을 안내는가
06.24 16:13 l 조회 16
트와 정도로 성공해도 결국 연기하는구나9
06.24 16:13 l 조회 290
올려달래서 올려줬더니 6
06.24 16:13 l 조회 329 l 추천 1
기다려 곧 버블로도 줄거니깐8
06.24 16:13 l 조회 571
코르티스 미니언즈 약간 얼었는데?ㅋㅋㅋ1
06.24 16:13 l 조회 97
직장인들 티켓팅 하고 티켓 배송 집 VS 회사 어디로 해????7
06.24 16:13 l 조회 40
라이즈 계자는 ㅇㅌ 좀 끊어5
06.24 16:12 l 조회 595
은석이도 셋로그 만들었대3
06.24 16:12 l 조회 250
신고 잘되는거 같으니까 먹금하고 신고만 때리자2
06.24 16:12 l 조회 12
남자한테 언니 누나 하는 것들 다 제정신 아니네 22
06.24 16:11 l 조회 287 l 추천 1
변우석 배우소속사 거기 괜춘해?8
06.24 16:11 l 조회 219
지방익들이 서울콘하면 진짜 힘들겠구나............19
06.24 16:11 l 조회 242
소속사 캐시카우 돌 된거 진짜 개빡친다1
06.24 16:11 l 조회 97
산리오 신상이 그냥 위시코어 같다는게 아니라 진짜 신상이름이 위시구나 ㅋㅋㅋㅋ4
06.24 16:11 l 조회 565


처음이전13613713813914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