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169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케팝 덕질 만 일년 좀 넘었는데 - 포카관심 욕심 없다가 최근에 생김ㅋㅋㅋㅋ 바인더 사고 슬리브 샀는데 모든 돌 다 넣어? 아니면 최차애만?? 바인더에 안넣는 돌은 그냥 슬리브만 넣고 보관함에 넣어? 아니면 슬리브 마저도 안넣어?ㅔ
대표 사진
익인1
멤버마다 바인더 따로 정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최애 따로 멤버같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슬리브는 그냥 기본템 다씌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맘에 안드는 멤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슬리브는 그냥 다 넣어야돼
슬리브 없이 보관한건 나중에 중고로 팔기도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스크래치 날수도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그냥 슬리브는 한몸임 처음에 포카 까자마자 바로 껴서 안빼는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이이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최애만 바인더에 보관하고 나머지 멤들은 통에 보관 슬리브는 다 껴놨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최애 차애만 바인더에 보관하고 나머지멤들은 통에 보관! 슬리브는 다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야 비번 까먹었니2
06.23 22:29 l 조회 81
국내선예매 체감 ㄹㅇ 달라?9
06.23 22:29 l 조회 405
ㄱㄱㅇ 목격담 보면 회사가 관리 놓은거 같은데13
06.23 22:28 l 조회 611
덕질 좀 딥하게하는 익들아 너네 집 잘사는편임?8
06.23 22:27 l 조회 121
일본인기는 어떻게 체감해?7
06.23 22:27 l 조회 138
트위터 최근에 지우게 된 계기4
06.23 22:26 l 조회 98
문득 최애 사진 보는데 원래 이렇게 생겼었나? 싶어..
06.23 22:26 l 조회 52
근데 최근에 놀 티켓 예매 해본사람?3
06.23 22:26 l 조회 152
집 잘살지않는거 나이먹을수록 점점 더 짜증난다12
06.23 22:25 l 조회 276
빅뱅 서베이 놓친 사람들 꽤 있나...?5
06.23 22:25 l 조회 98
핸드폰 바꿨는데 터치 조금만해도 들어가지는거
06.23 22:25 l 조회 24
투어스 자컨에서 자체화보 찍은 거 보셈 ㄹㅈㄷ예쁨1
06.23 22:24 l 조회 142
싱가폴 뱅기값이 160-170이야?6
06.23 22:24 l 조회 83
내돌은 진짜 회사 직원들이랑 잘지내고 친해가지고 같팬들이 멤들 앞에서는 심한말 자제했음 좋겠음...4
06.23 22:24 l 조회 82
우와 리쿠 이거 조회수 잘나왔다17
06.23 22:24 l 조회 554
개콘은 왜 무리해서 다시 한걸까......
06.23 22:24 l 조회 35
본진 여친있는듯1
06.23 22:24 l 조회 188
엔시티 사쿠야 왜케 귀엽게 생김?1
06.23 22:24 l 조회 50
장터 놀티켓 용병🩷🩷
06.23 22:24 l 조회 41
지금 빠혐 빌드업하는 건가?7
06.23 22:24 l 조회 254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