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심한데 신혜선은 죽일듯이 패고 광고불매 어쩌고하더니 원경은 말도 안나오는거보면 좀 어이없긴해 심지어 철인왕후는 실존인물 다룬것도 아니었는데 온도차 뭐지
심한데 신혜선은 죽일듯이 패고 광고불매 어쩌고하더니 원경은 말도 안나오는거보면 좀 어이없긴해 심지어 철인왕후는 실존인물 다룬것도 아니었는데 온도차 뭐지
|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심한데 신혜선은 죽일듯이 패고 광고불매 어쩌고하더니 원경은 말도 안나오는거보면 좀 어이없긴해 심지어 철인왕후는 실존인물 다룬것도 아니었는데 온도차 뭐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