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210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라이즈 woo!ah!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4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보고왔는데 뭔가 라이브는 아닌거 같아서..마플 붙임요
대표 사진
익인1
엉 라이브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라이브 안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방은 보통 사녹으로 나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쉽다 뭔가 노래가 라이브로 생생하게 들으면 더 좋을 느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따로 라이브 불러준 것도 있으니까 그거 들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무래도 오류나고 그런 가능성을 배제해야하니까? 대신 라방에서 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라이브는 아닌것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옼케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방은 그러더라
다른 외부활동은 라이브 잘들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아닌것같드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음방은 안전빵으로 사녹하구, 대신 유튭 라방이나 콘서트에서는 쌩라이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라방에서 쌩라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혹시나 예상치 못한 오류가 생기거나 안광처럼 후가공 해야하는 경우가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타돌도 전부 사녹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보통 첫주는 저런 립싱크 많은듯?? 케바케긴하지만 여튼 오늘은 라이브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통 사녹은 라이브로 잘 안 해 여러 번 찍어야 하기도 하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솔직히 큰방 내내 하면서 ㅂㅌ 관련 정병 많은 거 인정하거든?39
2:14 l 조회 196 l 추천 1
교차편집 다 저작권이야?
2:13 l 조회 25
나만 계 못타는 이유가 뭘까 짜증 ㅋㅋㅋㅋㅋ 4
2:12 l 조회 59
타팬인데 뉴진스는 서자가 적자보다 잘되서 견제 받은거야?22
2:11 l 조회 205
근데 쫌 소름돋는다 여기서 누굴까고 또 바로 자기 본진 앓고?2
2:10 l 조회 71
원래 외모 별로인 돌 덕질은 외모정병들과의 싸움이 계속됨9
2:08 l 조회 129
타이밍 문제로 동기나 친한 사람보다 늦지만 더 크게 뜨는 경우 흔해?1
2:08 l 조회 52
부승관 여돌 친목 많은거9
2:06 l 조회 691
멕시코 사람들이 우릴 왜 좋아해?4
2:05 l 조회 154
진심 벤투 시절 A매치 항상 만원 아니었음?
2:05 l 조회 25
얼평 외모 조롱 심하다 했더니 이젠 돌 본인 탓을 하네1
2:04 l 조회 65
엔하이픈 너무 좋아서 미칠 것 같애1
2:04 l 조회 28
남아공 난리네 거리에 사람들 나온거봐 ㄷㅂ
2:04 l 조회 232
ㅈㅁ 관련해서 아까 정병 강퇴됐다는 거 본 것 같은데18
2:02 l 조회 162
내 너블봉 너무 맘에 든다..40 3
2:01 l 조회 87
진심 덕질은 장르 여러개가 낫다 싶던 하루였음 축구 아이돌파는데
2:01 l 조회 22
솔직히 어디가서 감스트 본단 말은 못하겠는데6
2:00 l 조회 301
감스트 요즘 뭐해?6
1:59 l 조회 171
혹시 대학원 석사 월급 상한 있어?1
1:59 l 조회 18
갑자기 이거 보니까 개빡친다
1:58 l 조회 115


처음이전891011121314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