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210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4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보고왔는데 뭔가 라이브는 아닌거 같아서..마플 붙임요
대표 사진
익인1
엉 라이브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라이브 안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방은 보통 사녹으로 나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쉽다 뭔가 노래가 라이브로 생생하게 들으면 더 좋을 느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따로 라이브 불러준 것도 있으니까 그거 들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무래도 오류나고 그런 가능성을 배제해야하니까? 대신 라방에서 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라이브는 아닌것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옼케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방은 그러더라
다른 외부활동은 라이브 잘들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아닌것같드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음방은 안전빵으로 사녹하구, 대신 유튭 라방이나 콘서트에서는 쌩라이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라방에서 쌩라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혹시나 예상치 못한 오류가 생기거나 안광처럼 후가공 해야하는 경우가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타돌도 전부 사녹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보통 첫주는 저런 립싱크 많은듯?? 케바케긴하지만 여튼 오늘은 라이브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통 사녹은 라이브로 잘 안 해 여러 번 찍어야 하기도 하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보넥도 아디오스 무대 실수모음ㅋㅋㅋㅋㅋㅋㅋㅋ 1
0:48 l 조회 37 l 추천 2
아 입국해서 기자회견한게 아니라 현지에서 녹화로 한걸 지금 송출하고 비행기타고 오고있는거?1
0:48 l 조회 34
OnAir 저 사퇴마저도 축협이랑 짠거같으면 나 정병이냐?1
0:48 l 조회 43
ㄹㅇ 박항서가 감독인줄
0:48 l 조회 24
홍명보 귀국하면 안될듯
0:48 l 조회 19
여기서 끝은 아니지? 다음 누구냐1
0:48 l 조회 29
뭔가 일부러 멕시코에서 사퇴 발표한것 같음3
0:48 l 조회 749
아시아 월드컵 때부터 다른 감독 맡는거야 ?
0:48 l 조회 13
말하는태도가 잘먹고갑니다 꺼억 이거 아니었음?1
0:48 l 조회 15
제발 이번엔 선수들 잘이해하고 전술있는 감독 왔으면 좋겠는데1
0:48 l 조회 17
사퇴함 ㅃㅃ
0:48 l 조회 11
끝까지 축팬들 밤잠 설치라고 이시간에 개큰분노 남겨주는 인산ㅋㅋㅋ
0:48 l 조회 10
안녕하세요<부분부터 1도 안 죄송한 태도에 껄렁거림
0:48 l 조회 6
그래서 홍명보 20억임 37억임?1
0:48 l 조회 36
이거 찌라시 맞췄네39
0:47 l 조회 4092
진짜 연봉 뱉어야하는거 아니가
0:47 l 조회 7
샤갈 홍명보 연봉 뱉어내고 나가라고
0:47 l 조회 5
근데 이번에는선수들 각종예능안나오겠지?3
0:47 l 조회 34
에휴 눈물난다ㅋㅋ
0:47 l 조회 44
남은 02 추억까지도 날랴버리는구나
0:47 l 조회 11


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