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217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인피니트 데이식스 소년판타지 프로듀스101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0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소속사가 주는 백그라운드 이미지가 생각보다 큰듯

거의 업계 탑소속사에 있다가 MC몽..? 이러니까..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ㅁ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또 왔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니 최애도 중국팬 늘려서 콘 좀 채워주라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론 처망하지 않아도 콘 텅텅인 건 뭐... 여론 처 망한 애 인기의 반의 반도 안 되니 이짓거리하고 있겠지 덕질이 얼마나 재미없으면ㅠ 안타까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삭제한 댓글에게
넹 인기 덜 하고 여론 멀쩡한 게 아니라 아무도 견제도 관심도 없어서인데... 정신승리 오진다 그뭔씹 그사세리그 왜 자꾸 자기소개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삭제한 댓글에게
네 원래부터 인기도 없고 그사세였던 거 축하! 한결같아서 좋겠다♡ 그니까 팬이 한가하게 덕질도 안 하고 이러고 있는 거 아니냐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삭제한 댓글에게
네네네 그렇게 인기 많으신 분들이 콘은 죄다 텅텅이라는 게 놀라울뿐... 엑소 네임드 어쩔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삭제한 댓글에게
응응 인기도 실력도 없는데 양심없이 n분의 1 해가신 분들보단 나아♡ 엑소가 ㄹㅈㄷ 인기인 탑돌이었는데 솔로로 체조는 커녕 체조 반도 못 채우는 게 말이 되나 진짜... 여론도 안 망하셨는데 팬은 다 어디로 간 거야...? 아님 애초에 그룹 때 인기멤들 인기에 기생하셨나... 그 작은 공연장에서 그마저도 못 채운다니까 증말 쪽팔림ㅠ 다른 남돌들은 잘만 채우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삭제한 댓글에게
응 너도 그래놓고나서 왜 기분 나빠해? 글고 인기멤들이라고 했는데? 엑소에 인기멤이 백현뿐임? 인기없는 건 니 최애 말하는 거야ㅠ 으휴 똑같이 해주니까 기분은 나쁜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삭제한 댓글에게
엑소 활동 다같이 10년 넘게 했는데 누구는 인기많고 체조 매진인데 누구는 죽어도 인기없고 콘서트 못채우는건 왤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고 얘네는 언제까지 중국 얘기할 거야 중국빼고도 한국으로만 봐도 인기 차이 오지는 걸 아직도 정신승리 하네 그건 니 최애가 중국팬이 없어서가 아니라 한국팬도 한줌단이기 때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8에게
냅둬 쟤 최애 백수라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에게
그런 거 같아 엑소가 중국 인기로 먹고 살았고 중국인기 많은 멤 백현 말고도 있는데ㅋㅋㅋㅋ 갑분 상관도 없는 중국으로 저러는 거 보니까 저게 발작버튼인가봐 근데 내가 보기엔 한국인기도 없는 건데... 지 최애가 단순히 중국인기가 없어서 콘 못 채우고 음반 덜 팔린다는 망상은 언제까지 하실 건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8에게
지 최애 솔로 콘서트 못채워서 정병걸린거 같음 ㅠ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궁금한데 여론이 어디서 쳐망했어? ㄷㅓ쿠 아주머니들 한정임?ㅋㅋ 갠활 슴때보다 많은데 뭐가 뚝 끊겼다는 건지 진짜 열폭 그득그득해서 웃음나옴 그렇게 따지면 니 댓글은 엑소 멤버들 전부 해당되지 않음? 백현이 엑소에서 제일 잘나가는데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ㅁㄱ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또 시작됐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메인 아니셨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얘 또 긁혔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정병 3마리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댓글 개웃기다ㅋㅋㅋ 노래방 자컨 감다살로 말아줘서 반응좋으니 배알꼴렸네 풉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배알꼴리는듯 ㅋㅋㅋㅋㅋㅋ아 웃겨 쟤 최애 백수 인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컨나왔다고 무지 심술났네 ㅋㅋ 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월드컵에 집중하고 다음 경기에 신경써도 모자랄 판에
13:05 l 조회 24
실력도 잘생겼으면 좋겠습니다
13:05 l 조회 18
고소공지는 차라리 조규성이 해야되는거 아닌지3
13:05 l 조회 90
체코전 이긴게 진짜 실력이라고 믿은듯ㅋㅋㅋ..
13:05 l 조회 23
아시안컵 감독도 홍인거 실화?5
13:05 l 조회 41
오늘 김민재 옆에 수비 두명 잘하긴 하더라2
13:05 l 조회 36
김민재뺄거면 ㄹㅇ 공격축구하는 마인드로 이재성 넣었어야 됨3
13:05 l 조회 45
감독만 욕할건 아닌거지??7
13:05 l 조회 49
비오는날 출군 안하는 직종 어떤거지??6
13:05 l 조회 29
경우의수 세기도 힘든게 걍 다른나라 그것도 여러나라에게 달려있음ㅋㅋㅋ2
13:05 l 조회 14
축알못들 지금 국대 궁금하면 이거봐봐1
13:04 l 조회 50
샤갈 경우의 수 이게 맞는 거임...?4
13:04 l 조회 118
근데 ㄹㅇ 뭘 생각하고 홍명보 선임한거임?3
13:04 l 조회 46
성찬 지금 듣고 있는 노래...어쩔9
13:04 l 조회 334 l 추천 2
조규성 손흥민 이강인 옌스 이재성까지 같이 쓰면 죽냐?
13:04 l 조회 28
나도 50m남겨두고 악바리로 러닝 페이스 올려 뛰는데 ㅋㅋㅋ
13:04 l 조회 6
OnAir ㅋㅋㅋㅋ홍명보 인터뷰 진짜 심한 욕 마렵다1
13:04 l 조회 24
그냥 고소 공지를 아예 월드컵 끝나고 올리든가1
13:04 l 조회 17
걍 축구 그만해
13:04 l 조회 7
22년도에 16강 어케 간거지6
13:04 l 조회 119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