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225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우리판 넴드 글도 재밌게 쓰는데 이상한 워딩이나 캐해를 절대 안함
입덕한지 몇달 안됐는데 알고보니 내 최애 넴드중에 팔로워가 제일 많더라고ㅋㅋㅋㅋ
근데 지켜보니 이유를 알겠어ㅋㅋㅋㅋㅋㅋ
마플도 안 타고 뇌절도 안 함 깔끔해 
전 판에서는 매일 마플 타는 거 땜에 힘들었는데 지금 덕질하는거 너무 만족스러워서 이 분 안 떠났으면 좋겠어 ㅠㅠ
대표 사진
익인2
딱히 모든게 만족스럽진않지만 한명은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있음... 그분 진짜 순정이여서 떠나면 나까지 좀 슬퍼질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마플은 진짜 최소한으로만 타는 분들이 좋더라 이런 분들이 사려깊고 사고안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최애팬아터님 있는데 이분이 나랑 같최애라서 너무 행복함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컷 잘 따주고 마플 안타고 걍 너무너무 예뻐함 최애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있어.. 마플 큰일아닌이상 안타시고 항상 귀여운 트윗만 써주심 진짜 오래있으셨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있음ㅠㅠ 여태 마플 타는거 딱 한번 봤고 (탈만했음 판 전체가 화났었음 그땐) 트윗 재밌게 쓰시는데 까빠 감성 전혀 없고 진짜 트윗에서 사랑이 보임 가끔 사진도 올려주시는데 웬만한 홈마들보다 사진 예쁨... 이분 안떠났으면 좋겠는걸 넘어서 제발 나보다 오래 좋아하셨으면 좋겠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명 빼고 넴드들이 다 마플 안타는편이라 그냥 모두 오래오래 좋아해주셨으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웃긴 걸로 알티 자주 타는데 선넘지 않고 재밌게 앓아주시는 분... 마플 탈만한 적 딱 한번 있었는데 그때 속시원하게 할말 다 해주셔서 좋았음 그거 말고는 거의 마플 안타는 편이라 너무 좋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정보/소식 [단독] "18세 나이 차 극복…" 장기하♥윤가이, 열애 중162 7:219238 0
연예/마플사촌오빠랑 둘이서 바닷가 가는거 할 수 있음? 비키니 입고150 06.26 22:4911023 0
연예 명품백 골라줘 엄마랑 의견 엄청 갈림124 06.26 22:417089 0
드영배진짜개레전드 인생드라마 1개만 추천해줘137 06.26 23:044144 1
엔시티 위시/장터 양도🎀 116 06.26 22:361631 11
OnAir 아니 약간 단체로 홀린거 같음....
06.25 11:48 l 조회 50
OnAir 이따위 경기를 월드컵에서 보다니
06.25 11:48 l 조회 12
OnAir 뭔가 좀 슬프다
06.25 11:48 l 조회 34
OnAir 개처답답한 경기
06.25 11:48 l 조회 7
OnAir 체감상 지금 남아공 11명이랑 우리 4명? 이정도로 경기하는것같음2
06.25 11:48 l 조회 26
이거 지면 ㄹㅇ 끝이야?6
06.25 11:48 l 조회 37
OnAir 지면 못올라간다고 봐야 되구나
06.25 11:48 l 조회 31
OnAir 여태 옌스 왜 안 썼던거야?
06.25 11:48 l 조회 30
OnAir 아이씨 한국 승으로 돈 거하게 걸었다고 장난하냐고 ㅠ
06.25 11:48 l 조회 23
OnAir 아니 공잡으면 좀 달려오라고1
06.25 11:48 l 조회 22
OnAir 축구협회는 정부가 조지지도 못하는게 짜증남
06.25 11:48 l 조회 79
남아공 이기면 남아공은 32강 ㅇ올라가나?3
06.25 11:48 l 조회 195
OnAir 개박쳐서 채널 돌림
06.25 11:48 l 조회 19
OnAir 지든 이기든 홍명보는 수영해서 와라1
06.25 11:47 l 조회 17
OnAir 제발 1골만 넣어줘봐1
06.25 11:47 l 조회 16
OnAir 져도 할말 없음1
06.25 11:47 l 조회 17
이렇게 32강 올라가면 바로 탈락각인데?1
06.25 11:47 l 조회 44
OnAir 옌쓰가 공을 답으면 뭐해….. 줄 사람이 없는데
06.25 11:47 l 조회 28
아니 조편성 ㄹㅈㄷ 좋았던 월드컵인데1
06.25 11:47 l 조회 51
OnAir 소신발언함, 설영우가 공을 가지고 있어도, 다 뚫고 나아가도 기대가 1도 안됨
06.25 11:47 l 조회 39


처음이전5515525535545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