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237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스트레이키즈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1.최애 아플 때, 힘들었을 때, 활중했을 때 얘기를 뜬금 없이 계속 함

2.꼭 다른 멤버를 이용해서 앓음(기본적으로 뫄뫄가 ㅇㅇ이 넘 귀여워해, 멤버들이 챙기는 ㅇㅇ이 등)


같은 판임

사실 내 최애 팬들이 이런 분위기야ㅠ..

이런건 무슨 감성의 판인거임? 특히 1번..

 한 먹는 느낌도 아니고 자꾸 얘기하니까 뭔가 여린 최애?캐해를 좋아하나 싶은데 뭔감성일까 이게..?

대표 사진
익인1
아들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런게 아들맘인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이 걍 한먹은건데
한먹은애들 특 인정욕구 개쎄서 자꾸 타멤 이용해서 앓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먹은 아들맘감성이네..최악인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ㅠ 진심 객관적으로 봐도 얜 그런거 없어 걍 사람이 밝아ㅋㅋㅋㅠㅠ 그래서 1번이 더 의문이야 잘지내는 애를 왜자꾸..?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본에도 그런 멤프들 있는데 멤은 정말 문제가 없음 최고의 아이돌...그래서 더 이해가 안감 계속 댓글이든 뭐든 직설적으로 말해야 돼 꾸준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 걍 상황이 웃기다 남아공전 지고는 다들 걍 32강 가지 마라 해도 뭐라안했는데1
11:50 l 조회 81
우승 노리는 나라도 아니고1
11:49 l 조회 52
독일아 너네 왜 졌어……3
11:49 l 조회 519
요즘 위시 관심 있는데 혹시 시온 재희 어사야??20
11:49 l 조회 417
10분뒤 경기에서 이집트 응원하면ㅇ된다는거지?2
11:49 l 조회 34
내 기준 외국인인거 안 믿기는 여돌 둘4
11:48 l 조회 206
와 집인데 선풍기는 커녕 추워서
11:48 l 조회 17
히딩크가 2002년때 선수들보고 선후배 가리지 말고 반말하라 했을 때5
11:47 l 조회 195
하 아무리생각해도 독일이 아쉽1
11:47 l 조회 46
방탄 진 "아니 투바투 코르티스는 가족이잖아!!!!!!"13
11:47 l 조회 783 l 추천 1
방탄 마드리드 콘서트끝나고 나오는 관객들5
11:46 l 조회 201
아니 근데 막 32강 그래도 갔으면 좋겠다는 사람들 진지하게 조롱하는? 애들도 좀 이상한거 같음...13
11:46 l 조회 228
은석이 킥킥고양이2
11:45 l 조회 72
엽떡 마라탕 점심 골라줘5
11:45 l 조회 33
전화할때 졸라 울렁거려!!!!!!
11:44 l 조회 19
이란은 안지려고 나왔네,,2
11:44 l 조회 112
아니 근데 이게 또 사람 심리가 막상 이러니 32강 갔으면 좋겠어...뭔지 알지2
11:44 l 조회 22
나는 축구보지말아야겠다
11:44 l 조회 14
살라 머리 많이 잘랐네??
11:44 l 조회 13
스키즈 투키즈룸은 진짜 위클래스 희망편같음2
11:44 l 조회 58 l 추천 2


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