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237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1
이 글은 1년 전 (2025/2/07) 게시물이에요


이때 셉처럼 그냥 외부인인 일반인 친구야 아니면 타 부서 친구랑 왔다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반 친구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일반인친구
원래 약속있다했는데 친구들 같이 와서 먹으라고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식재료 다 떨어져가서 스파게티 덤으로 해준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민환님이
스파게티 먹고싶다고해서 해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 직원분이 전부터 스파게티 먹고싶다고 얘기해서 해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민환님이 첫날부터 쏘야랑 스파게티 먹고싶다했는데 못해줘서
따로 특별히 해준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거였어?ㅋㅋㅋ 예상인원수 초과해서 만들어준건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찐 일반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학교후배라고 말한거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다들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리센느 데자부 뮤비 너무 맛있다...2
06.22 19:58 l 조회 39
걍 웃기다 돌 정병은 한두명한테 저러는 게 아니라는 게3
06.22 19:58 l 조회 105
연예인들 수입이 과하다 아니다를 따지려면5
06.22 19:58 l 조회 103
와 남동생 대단하다 샤워포함 3시간 준비함
06.22 19:58 l 조회 43
코르티스 일본콘 추첨 질문좀 ㅜ4
06.22 19:57 l 조회 53
이정도 곡 아쉽단 소리도 듣기싫으면 걍 커뮤를 끊는게?12
06.22 19:57 l 조회 197
하투하 이번 논란 타격클까??????8
06.22 19:57 l 조회 522
하투하 ㄹㅇ 뮤지컬같네
06.22 19:57 l 조회 96
반응 좋으면 난리치는거만큼 추한건 없는듯7
06.22 19:56 l 조회 62
하투하 노래 아쉬운 소리하는거 공감 가는데 걍 개잘될 것 같음1
06.22 19:56 l 조회 105
팬싸가서 돈 자랑하니까 생각났는데 나 팬싸 앞 번호 사람이9
06.22 19:56 l 조회 140
라이즈 🍈주간인기상 퉆 완료💙🧡 6
06.22 19:56 l 조회 68 l 추천 7
타블로 웃는 소리 배속한 거 ㄹㅇ 미니언즈 같아서
06.22 19:56 l 조회 17
슴 여돌은 이제 몇년동안 안나오나?7
06.22 19:56 l 조회 144
뭔가 여기서 3세대 느낌 찐하게 느낌
06.22 19:55 l 조회 155
근데 머글들은 진짜 아이돌 1도 모르더라 신기햌ㅋㅋㅋ27
06.22 19:55 l 조회 422
ㅍㅁ 요즘 다 기다림이라는걸 모르는듯..2
06.22 19:55 l 조회 52
akb팠던 사람들 있어???? 미야자와 사에<정도면 상위권 멤버였지?3
06.22 19:55 l 조회 29
하투하 컴백에 ㅎㅌㅎ 정병 슴 정병 이간질정뱡 온갖 정병 다 튀어니오네6
06.22 19:55 l 조회 87
하투하 처음투성이 도입 태티서 처음이였죠랑 비슷
06.22 19:54 l 조회 22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