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243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1
이 글은 1년 전 (2025/2/0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애초에 그런거 불편했으면 거기 안나갔을듯
대표 사진
익인1
맞음ㅠㅋㅋㅋㅋㅋ 그냥 퀸가비 안 봐서 모르는 사람들이 단어 자체에 꽂혀서 불편감느끼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채널에서 비치가 추임새 느낌 아녀?? 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퀸가비 채널 안 본 사람들이 만드는 논란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가비 영상 몇개만봐도 비치 엄청 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게다가 이번 것도 결국 럭키비치는 가비가 쓴단 식으로 끝난 거 아닌가 걍 보면서 채널이랑 티키타카 잘 된다 생각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기에서는 비x가 시도때도 없이 나와서 퀸가비 본인한테도 그렇고 다른사람한테도 자주하는 말이라 난 웃기게 봤는데.....어라 뭐지 싶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ㅈㅇ만큼 여돌 나이로 자르는회사 또 없는디2
12:22 l 조회 160
이런회사 계속 다닐래 말래15
12:22 l 조회 143
이번 아이오아이 10주년은 긴 시간을 지나 다시 뭉칠 프로젝트 그룹들에게
12:22 l 조회 72
그분은 더 짜증나는게 남돌이 여자만 골라 괴롭혔잖아
12:22 l 조회 69
아침부터 상담사 왜이래..ㅎ2
12:21 l 조회 63
스케줄이 학대 수준이네
12:21 l 조회 103
근데 제왑 인성영업 ㄹㅇ 잘먹혔다 생각한게1
12:21 l 조회 170
근데 남미도 잘 못 살아...?? 왤케 요즘 한국인들 피부에 집착해??5
12:21 l 조회 485
나 방금도 짹에서 제왑출신이 디엠으로 여자한테 집적거린거보고왔는데4
12:21 l 조회 190
비원/에이포 5명때 무대보는데 뭔가 비주얼합 좋다1
12:20 l 조회 29
더짜치는건 걔가 주력멤 아녔으면 진작 내쳤을 회사란거임3
12:20 l 조회 166
억까 당하면 코어되는 것 같음5
12:20 l 조회 106
유재석 이쯤되면 찐으로 조사해봐야함20
12:20 l 조회 1938
연습생은 미자 때 담배 걸리니까 바로 퇴출시키더니1
12:20 l 조회 109
6월치고 선선하네5
12:19 l 조회 116
알디원 형라인 역할 분담 나뉘는거 좋음4
12:19 l 조회 244 l 추천 7
이게 왜 실수야?2
12:19 l 조회 147
'제왑은 바이럴 안 돌리는 바보 소속사 이미지' < 이거 꾸준히 믿는것도 웃겨6
12:19 l 조회 225
하이디라오 소스 조합 뭐가 맛있음 ?3
12:19 l 조회 28
황현진 존재 때문에 저게 더 웃겨지는(n) 거임1
12:19 l 조회 126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