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285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0시간 전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
이 글은 1년 전 (2025/2/07) 게시물이에요

비탈길 어떻게 운전해?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눈오면 난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노우체인 본적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저정도 눈 와도 재난문자 오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릴때 눈 잠깐와도 휴교였는데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눈 좀 와도 진자 난리나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산은 아니고 경남사람이지만 그래서 좀만 와도 난리나는거.. 학교는 휴교거나 등교시간도 늦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서 교통마비 됨ㅋㅋㅋ 경남익인데 중학생 때 눈 때문에 약간 높은 언덕 버스가 못올라와서 20분 넘게기다리다가 걸어간 적 있어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0년에 한번 쓸까말까 하니까 아예 그럴 상상도 안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눈이 와도 금방 녹아서 사라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찐 아주머니들 글 보면1
2:51 l 조회 91
어바등은 웹툰 안나오나3
2:50 l 조회 44
... 나에게 첫 솔플 용기를 줘1
2:50 l 조회 48
남편이 화났어요 남편이 질투해요 이 감성이 싫은거임 1
2:50 l 조회 46
아줌마 안쓰고 지적 할 수 있는데 뭔
2:49 l 조회 45
인티에서도 좀만 싸움나면 선줌필승이잖아?5
2:48 l 조회 95
#남미새야놀자1
2:48 l 조회 45
gee 같은 노래는 gee가 유일한 것 같다
2:48 l 조회 14
아저씨보단 아줌마는 비하 표현으로 잘 쓰긴하네8
2:46 l 조회 94
돌배우가 ㄹㅇ 찐이야 애들아10
2:46 l 조회 165
#잼판아놀자 내돌한테 첫생리 축하해달라는글 본적 있음8
2:46 l 조회 83
내 최애 정병도 매번 xx줌 이함
2:46 l 조회 24
와 뷔 운동 라이브 진짜 사귐통온다7
2:46 l 조회 269
줌 단어가 혐오 표현 맞긴 한데… 소신발언 하면 ㅠㅠ17
2:45 l 조회 260
프리텐더 노래 좋은데 숏츠 릴스 배경음으로 너무 자주 들어서 질림
2:44 l 조회 21
다들 프듀1(여자) 프듀2(남자)픽 누구엿음?17
2:44 l 조회 58
참기름 나눔은 웃긴거지 진짜 싫다 이정도는 아닌거 같은뎈ㅋㅋㅋㅋ 6
2:44 l 조회 97
와 미친 오늘 빅뱅콘 티켓팅인거 까먹었는데8
2:43 l 조회 177
근데 나는 줌을 혐오단어로 쓰는거 너무 바보같음9
2:43 l 조회 96
이런경우없니 돌 예능나가면 힘든거시키지말라고2
2:42 l 조회 54


처음이전92939495969798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