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32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5
이 글은 1년 전 (2025/2/07) 게시물이에요

[잡담] 나 앤톤이랑 원빈이 기타라방 보고싶어 | 인스티즈

빈앤톤 둘다 통기타 일렉 베이스 다 가능한데 라방에서 둘이 같이 연주하는거 보구싶엉😊

대표 사진
익인1
ㄴㄷㄴ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빈앤톤 라방 주쉐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ㄴ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간절히바라는즁 온다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제발… 제대로된 합주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작년부터 팬들이 둘이 합주 보고싶다고 했는데 오센터가 안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앤톤이가 아직 트레이닝이 덜 됐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뭘 하든 오면 오는거지ㅎㅎ 꼭 잘해야만 오는게 아니니까!!
악기 다루는 둘이 라방기원할수 있다는거 자체가 좋은거라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각 잡고 합주하길 원하니까 한 말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그럼 댓쓴이는 첼로나 기타같은 잘하는거 이야기했나보다!! 뭐가됐든 언젠가 각잡고 합주 올날 기대하는 사람 많으니까 꼭 올거라고 생각해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당장 달라고했나..? 각잡고 합주하는거 당장 첼로기타 베이스기타도 되는디..? 각잡고 합주 바라면 안되는 이유가잇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휴 글 자체가 기타위주로 이야기 했으니까 기타 한정 합주 수준으로 하려면 시간이 필요하다는 뉘앙스로 말한 거지 글쓴이가 정리했자너 바라면 안 될 이유가 어딨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ㄷㄴ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ㄷ 혼절 예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ㄷ 합주 보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진짜기대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제발!! ㄴㄷㄴ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둘다 피아노도 가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발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최애른이지만 애기마눌 이런 캐해 너무 싫어...
17:17 l 조회 1
요즘 모기 있나?
17:17 l 조회 1
저것도 혹시 남돌 까판 빌드업임?
17:16 l 조회 22
이번주가 32강 확정 짓는건가 ?2
17:15 l 조회 22
퀸즈는 진짜 왤케 일찍타는거임1
17:15 l 조회 11
범죄자는 감옥 드가자나
17:14 l 조회 11
아니 초록글 ㅎㅁㅂ
17:13 l 조회 46
와 엑소 피터팬 가사에 애벌레 없구나..4
17:13 l 조회 92
팬아닌데.. 위시 이번곡 한국어버전 안내신대요..?4
17:13 l 조회 26
난 1차든 2차든 캐해 제발 똑바로 했으면 6
17:13 l 조회 35
라이즈 독방 아메리카노 깊티 너무 신나요5
17:11 l 조회 82 l 추천 1
홍씨는 아직도 02년에 머물러사는구나
17:11 l 조회 20
근데 통레조가 무슨 말이야??3
17:11 l 조회 89
2차로 버티려면 캐해로 공명하는 사람이 있어야 하는데 그게 쉽지않지 1
17:10 l 조회 29
ㅎㅁㅂ가 너무 시러
17:09 l 조회 32
아까 점심시간때쯤에 빅뱅 취소표잡았다,,ㅎㅎ1
17:09 l 조회 17
최근 남자아이돌 공연 관객 연령대/성비(하이브)10
17:09 l 조회 181
방금 편의점에서 삼김 사왔는데 개황당3
17:08 l 조회 73
근데 커뮤에서 넴드?생긴 정병들은 어쩌다 그렇게 되는걸까?6
17:08 l 조회 47
손흥민 토트넘 레전드야?17
17:07 l 조회 19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