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329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1
이 글은 1년 전 (2025/2/07) 게시물이에요

[잡담] 뉴진스(NJZ) 로고 가지고 트집 잡아봤자 실패하는 이유 | 인스티즈


심심하면 로고 만들어서 공개했어서 다 했던거임 그래서 이상한 프레임 잡아봤자 실패함

훨씬 더 많은데 일부만 가지고 옴

대표 사진
익인1
다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 미감이 미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메뉴판 수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라고 트집잡어? 잡을 게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표절이라고 난리침 ㅋㅋ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누구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정말 이쁘다 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번째 줄에 이번 폰트 있다ㅋㅋ 하입보이때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다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진짜 미감 장난아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예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찻유효슈팅인가 엄지성-조규성도 좋았는데4
06.19 12:21 l 조회 51
와중에 돌판 자아 나와서 미안한데 조규성 오랜만에 봐도1
06.19 12:21 l 조회 49
홍명보는 지가 전술 말아먹고 지가 왜 씅내냐
06.19 12:21 l 조회 27
울나라에 천재라고 불리는 축구선수 있음?16
06.19 12:20 l 조회 136
이강인 플레이메이킹 개잘해줬는데
06.19 12:20 l 조회 32
2위로 올라가야 좋은거고 뭐고 확실히 지니까1
06.19 12:20 l 조회 58
걍 월드컵본선에서 손흥민을 교체한다는거가 상대팀엔 호재임4
06.19 12:20 l 조회 93 l 추천 2
남아공이 체코랑 비겼자너ㅋㅋ1
06.19 12:20 l 조회 73
조규성 이강인은 무조건 같이 있어야함
06.19 12:20 l 조회 36
ㄹㅇ 메시랑 우리나라 선수들이랑 비교하면서 욕하는거 보면 저능통 옴...5
06.19 12:20 l 조회 53
사실 근데 심판만 다른사람이였으면 옌스 무조건 넣었을거고
06.19 12:20 l 조회 21
걍 멕시코한테 우리나라 좋은이미지는 유지했네 ^^1
06.19 12:20 l 조회 51
정보/소식 이때다싶어 바로 미친기자들 출동6
06.19 12:20 l 조회 489
멕시코 파울 범위 엄청 심했어?
06.19 12:20 l 조회 11
남아공전은 걱정인게 우릴 꼭 이겨야 되서
06.19 12:20 l 조회 34
동명이인 배우 이기혁 인스타 테러 그만해라5
06.19 12:20 l 조회 94
왜 이번엔 32강이야?5
06.19 12:20 l 조회 47
아니 나는 그냥 이 선수들인데 감독이 홍씨인게 너무....4
06.19 12:20 l 조회 43
모든건 홍뭐시기 잘못임
06.19 12:20 l 조회 18
확실히 이강인이 공 잡으면 든든한게 있다2
06.19 12:20 l 조회 34


처음이전98198298398498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