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339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9
이 글은 1년 전 (2025/2/07) 게시물이에요

[잡담] 성찬이는 영국음식 관심1도없나봐 | 인스티즈

물어본 희주둥절ㅎㅎ

대표 사진
익인1
왜냐면 거긴…정말 맛있는게없기때문에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맛없기로 유멍한 나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개웃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성찬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축구에 대한 관심이 음식을 이긴 줄 알았는데
생각해보니까 먹을 게 없는 나라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투명해아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영국은 외국인들을위해 운영하는 외국음식점...이맛있다고...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딴 말인데 쓰니 폰트 모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폰트 mj한여름밤의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도 요즘은 많이 좋아졌어... 비록 외국음식점이 많아진 거고 외국인들이 하는 외국 음식점만 잘하는 거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넘나 투명..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런던 맛있는거 : 한식레스토랑 카레 쌀국수 중식집 일식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런던에 홍대포차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런던까지가서 홍대포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영국 음식은 더럽게 맛이 없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영국 피쉬앤칩스가 유명한데...그마저도 난 다른 나라가 더 맛있었던...인도커리가 짱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동문서답하는데 우문현답같아서 개웃기넼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없다고 안하는 현명한 아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저게 맞아 영국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피쉬앤칩스가 영국 음식 원탑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진짜 겁나 웃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영국 가서 젤로 맛있었던 게 ㅋㅋㅋㅋㅋ
스테이크 먹고 서비스로 주는 초코 아이스크림이 젤 맛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파이브가이즈 버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영국인들도 맛집 있냐고 물어보면 어디 골목에 인디아 어디 골목에 이탈리안 어디 골목에 프렌치 어디 골목에 지중해 레스토랑 이런다던데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어제같은 경기력으로 32강가면 이길수 있어?ㅋㅋㅋㅋ
7:02 l 조회 19
OnAir 간바레 니뽄니뽄
7:01 l 조회 11
자자 다들 일본으로 임시국적 이전할 시간입니다
7:01 l 조회 11
너희 일본 응원할거야?8
7:01 l 조회 65
32강 진짜 못갈듯2
7:01 l 조회 71
OnAir 저거 노래 선곡 하시는 분 특집으로 좀 인터뷰라도 유튜브에 올려주면 좋겠다10
7:01 l 조회 24
OnAir 대한민국 아직 희망은 남아있습니다1
7:00 l 조회 39
OnAir 아니 근데 솔직히 남아공이고 에콰도르고 열심히해서 부럽다4
7:00 l 조회 45
우리가 32강 갈려면 경우의수가 어떻게 돼?4
6:59 l 조회 113
OnAir 에콰도르는 본인들이 토너먼트 진출 확정시켰네
6:59 l 조회 37
OnAir 앜 에콰도르 감독 ㅋㅋㅋㅋㅋㅋㅋ
6:59 l 조회 23
번역본 떴는데 스코틀랜드 경우의수가 최악임 ㅋㅋㅋㅋ2
6:59 l 조회 282
OnAir 에콰도르 감독 겁나 좋아해ㅋㅋㅋ
6:59 l 조회 13
이젠 하다하다 일본 2골 응원해야하는거임?5
6:59 l 조회 59
OnAir 독일에서 일본으로 귀화했습니다 요로시꾸2
6:58 l 조회 46
32강은 에콰도르가 가야겠네
6:58 l 조회 22
OnAir 와우 에콰도르 승....
6:58 l 조회 19
OnAir ㅇㄴ 에콰도르 감독 겁나 열정적이네4
6:56 l 조회 39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경우의 수11
6:56 l 조회 381
아니 하... 아침부터 개민망허네...5
6:56 l 조회 257


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