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제노 진짜 착한형아인게 .. 몸쓰는 챌린지고 여러버전으로 해서 힘들어 할 법한데 흐엉엉 ~ㅠㅠ 한 번 하고 말더니 마지막에 하는 말 .. “너만 재밌으면 돼” 나진짜 감동받음 ㅠㅠ 왜이리 순둥이야아 pic.twitter.com/EBks3D9Keq— 재롱☻︎ (@mycutejeno_) February 7, 2025제노 마지막에 너만 재미쓰면 돼.. .◜◡◝ 하는거ㄹㅇ 형아가되 아빠가되넼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