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혁 인스타 수상소감 올렷는데 엄청 길고 정성 가득임.....20년차 아이돌이 1위한 소감 이렇게 올려버리면 맘이 너무 따뜻하자나요🥹은퇴취소취소!!!! 〈svg width="50px" height="50px" viewBox="0 0 60 60" version="1.1" xmlns="https://www.w3.org/2000/svg" xmlns:xlink="https://www.w3.org/1999/xlink">〈g stroke="none" stroke-width="1" fill="none" fill-rule="evenodd">〈g transform="translate(-511.000000, -20.000000)" fill="#000000">〈g>〈/g>〈/g>〈/g>〈/svg>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EUNHYUK (@be4eunhy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