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34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걍 본인 최애만 언급하면서 ㅇㅇ이 소통 한방잇다 하는거면 문제 업지 않아,,? 타멤 비교 끼는 순간부터는 문제 맞긴한데 걍 그 멤버만 이렇게 앓는건 뭐가 문젠지 모루겟음 
진심 내 최애가 이런 스타일이라서 쉴드 치겟다는 마음으로 글 쓰는거 아니고 ㄹㅇ 궁금해서 물어보는거
대표 사진
익인1
대부분 비교를 해서 문제인겁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그걸 그룹독방에서 얘기하면.. 읭스럽겠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교를 하니까 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약간 안오는 애 감싸주려는 마지막 발악같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얘는 한방이 있다>다른 애들은 없다는건가…?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약간 짜치는 느낌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불효자빠는데도 한방워딩 공감안가 걍..멕이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비교를 안한다는 전제하에 물어보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부분 비교를 하면서 하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걸 비교를 하는 뉘앙스가 한 90프로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단 진짜 자기 최애만 바라보는 팬들은 그런 말을 공개적으로 안함 소통을 안오는데 굳이 그런 말 꺼내는건 자백같잖아 누가 한방이 없다고 한것도 아닌데ㅜㅋㅋㅋㅋ... 타멤 신경쓰여서 올릴 확률이 90프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말 자체가 어떻게 비교가 안될수가 있어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번와도 한방이 있다잖아
그 전제 자체가 비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비교 아니게 보여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최애는 한 방이 있다는건 다른 멤버는 자주오지만 밋밋하다는 의미 아냐? 이미 치기발언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공감.. 다른 애들이랑 다르게 한방있다 이런거 아닌 이상 뭔 문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들은 칭찬인지 모르겠지만 소통안온거 인정하는거고 신경썼다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비교되는 워딩이 없는데 뭔 비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게 왜 비교가 전제가되는지 모르겠음... 딱히 올려치는 말도 아니고 그냥 비교군없이도 쓸 수 있는 말같은데 말그대로 안왔으니까 오랜만에오면 더 크게 느껴지짘ㅋㅋ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나도 딱히 비교가 내포된 말이 아닌것 같아서 궁금햇던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누구는 한방있다=자주오는 멤들은 한방없다 이렇게 생각하는게 어이없음 한방이 있다가 애초에 소통이 자주 있진 않다/그래도 올때마다 큰 기쁨을 준다 이중적인 의민데 뭐가 그렇게 아니꼬와서 검열하는건데ㅠㅠ비교한거 아니면 넘어가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디 케이스티파이랑 3번째 콜라보래6
06.22 11:25 l 조회 198
프로듀스48 다시보기 되는 곳 있어??7
06.22 11:25 l 조회 99
에스파 하이볼 마셔본 사람 있?8
06.22 11:23 l 조회 109
타멤 좋다고 하는 글에와서 정병발사는 왜하는거?2
06.22 11:23 l 조회 111
씨스타는 바빠 말고도4
06.22 11:23 l 조회 67
아니 유승언도 개말라에 복근 개쩌네11
06.22 11:23 l 조회 300 l 추천 4
보넥도 피규어앨범 착장 컨포착장인 거 감다살4
06.22 11:22 l 조회 352 l 추천 5
스탠딩화 사려는데 사이즈가 고민이야ㅜ
06.22 11:22 l 조회 27
대놓고 숏폼 노린다고 컴백했으면서 릴스를 안찍어4
06.22 11:22 l 조회 212
온앤오프 자체공방 한거 완전 미쳤네7
06.22 11:22 l 조회 164
알디원 팀 분위기 좋은 이유 중에 하나11
06.22 11:21 l 조회 593 l 추천 9
150 190이면 친구가 하는 말 잘 안들리더라15
06.22 11:21 l 조회 249
요즘 주식 장 진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2
06.22 11:20 l 조회 712
OnAir 지코 골넣었다4
06.22 11:19 l 조회 66
쟈니스 망하니까 캇툰, 킨키키즈, 아라시 등등 일본 아이돌 노래6
06.22 11:19 l 조회 285
다들 리센느 최애곡이 뭐야? 6
06.22 11:19 l 조회 55
정보/소식 [단독] 김건희, 검찰과 '빨간색-파란색' 비공식 답변서…제출 한달 전 조율했나
06.22 11:18 l 조회 46
와 위시 보이미츠걸 리메이크 했구나
06.22 11:18 l 조회 124
컴백을 하고 앨범을 사고 굿즈를 신나서 사는데6
06.22 11:18 l 조회 119
라이즈하고 보넥도 축구7
06.22 11:18 l 조회 548


처음이전99199299399499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