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355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9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rpg 게임에 미쳤던 입장에서 발린 이유가 파티 조합에 문제가 있었다고밖에 안 보임 미치겟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버니까 마지막에 합류한 둘이 근딜 아니면 탱 같은데 원딜이랑 버퍼? 힐러?만 잇으니까 조합 망해서 쓰러진 것 같은데 아 아 아 탱만 있었어도 비벼보는 건데 아아아아악 원래 근딜은 솔플이 힘들어요!!!!
대표 사진
익인1
애초에 파티에 힐러가 없음ㅋㅋㅋ 거기서부터 문젠데 물쓰는 파란머리는 실드서폿같고 초반 탱이 당하고 근딜이 너무 멀리 있어서 급하게 원딜2+서폿 조합으로 간건데 이 파티로 이긴다는게 진짜 말이 안됨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미친 심지어 힐러 없는 파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힐러 없이 레이드 어케 뛰는데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이 원서폿들이 먼저가서 먼저 누워있엇다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러게 탱이 먼저 누우라고 햇냐고요 ㅠㅠ!! 원래 파티 구할 때 탱힐이 제일 구하기 어렵다고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생각해보면 꽤 오래버티긴한거같아 방서폿이 힘내긴했는데 역부족이었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 궁금한 게 은호님 딜 넣는 화력이 탱보다 딜러 같던데 혹시 이 파티 탱커도 없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으..으응...ㅎ...ㅎㅎ 하미니가 그나마 근탱이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상당히... 극단적인 조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하나 물어봐도 됨? 탱이랑 근딜이랑 어떻게 달러??? 나 이런 해석 재밋게 보고 있는데 탱이다 탱 아니고 근딜인듯 이런 글 많아서 궁금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 완전한 탱커라기엔 딜을 잘해서 그런거같아 ㅋㅋㅋ 하미니도 은호도 피지컬은 좋지만 아군을 보호하는 스킬이 많아보이진않아서..? 은호 특히 불이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탱은 탱커 말 그대로 맞아도 방어력 몰빵
근딜은 근접딜러 공격력은 센데 방어력은 부족함
은호가 한 대 맞고 쓰러진게 아무래도 탱은 아닐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은호님 화력이 절대 탱커가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딜-근접 딜러-주로 칼 둔기 도끼 창 건틀릿 같은 무기를 사용하고 가까이 붙어서 싸우는 애들인데 근딜은 대개 원딜보다는 방어력이 나음!!
탱-탱커-보통 방패에 한손검이나 둔기 쓰는 기사 계통인데 능력치가 극단적으로 방어에 치우친 경우가 많아서 딜 넣는 화력은 부족한 경우가 많음
딜탱-딜 넣는 탱커인데 탱커이되 순수 탱커가 아니고 딜러 트리 섞인 경우 혹은 근접 딜러인데 방어력 세팅 높은 경우라서 딜러도 탱커도 아니고 약간 애매함 템 진짜 좋으면 1인분 잘함 주로 탱커 두고 옆에서 섭탱 서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대박 나 아예 게임 모르는데 세명 댓글 모아서 완벽이해 완 고마워 개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겜덕 시야 해석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해 질때까진 버텼어.. 마나만 안빠졋어도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나 그 마나 떨어진 거 보고 웃으면 안 되는데 웃었잖아... 마나 떨어진 마법계 추정 원딜의 겁없는 근접전 돌진 보고 아이고야 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게임 잘 모르는데 왜 돌진해서 가까이 있는 노아 말고 멀리있는 예준부터 공격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싸울 땐 힐러나 서폿부터 자르고 시작하는 거야 그래야 피 못 채우고 방어 못 쓰니까 후... 그래서 힐러 지켜야 파티가 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서폿 먼저 눕혀야 해 실드나 힐이 귀찮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주니를 눕혀서 노아가 옆구리 픽 맞구 바아아로 쓰러졋자나 아니었으면 배리어 그래도 받았을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법사는 물몸이라 어쩔 수 없어 약간 그... 밤비님은 총 쏘는 거 보니까 도적이나 궁수 트리 탄 물리 원딜이고 노아님은 무속성 마법 원딜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건 앨범에 떡밥 있어! 멤버별 분석 메모에
다른 4명이 깊이 의존하는 리더 + 플레이브 멤버들을 포획하기 위해 리더를 먼저 잡으라고? 써있었던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찌맞지 그치만 우리 리더는 그런거 몰랐을테니까 🥹.. 방서폿은 호로롭 잡혀가욧...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뮤비 보니까 1서폿에 무속성 원딜 둘에 불속성 근딜 ?속성 근딜 혹은 딜탱(몽크나 격투가 계통 추정) 같은데 이 파티 진짜 괜찮은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서폿에게 깊이 의존하나바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 우뜨케 이 레이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심지어 서폿이 실드 동시에 여러개 못 치는 것 같은데 한 번에 한 개만 되는 것 같은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들 근데 여름에 볼캡 쓰면 안 더워? 땀 안나?10
06.22 23:12 l 조회 169
아 진짜 트위터 고장날때마다 심장 벌벌떨면서 인티 들어옴8
06.22 23:12 l 조회 169
원빈아 뭐 어떡하라고,,,9
06.22 23:11 l 조회 385 l 추천 8
행복한 고민이야
06.22 23:11 l 조회 25
일론머스크 ㅁㅊ놈아 이상한 업데이트 그만하고 서버부터 고쳐3
06.22 23:11 l 조회 60
중녀들도 트위터 썼으면 한국 여자들 피부색으로 아무 말도 못했을 애들이3
06.22 23:11 l 조회 95
탐라 피부색 대란 지겹다....5
06.22 23:11 l 조회 110
나만이상한줄ㅋㅋㅋㅋㅋ
06.22 23:11 l 조회 64
트위터 저렇게 맨날 먹통 되는 게 일인데 안 망하는 것도 재주다
06.22 23:11 l 조회 34
장하오 한유진 개처좋음이8
06.22 23:11 l 조회 190 l 추천 7
트위터 안 되냐고 물어보러 왔는데 8
06.22 23:11 l 조회 236
트위터왜이래또2
06.22 23:11 l 조회 35
희승이 오늘 라방에서 본인이 아이돌이라고 한거 말 잘한거같아6
06.22 23:10 l 조회 569
OnAir 에타 쓴 사람1
06.22 23:10 l 조회 43
아 트위터 또 안됨
06.22 23:10 l 조회 42
트위터 안된다
06.22 23:10 l 조회 26
미디어 [단독] 해킹 사기로 용병 임대료 날린 강원 FC...전액 보조금 논란 / YTN
06.22 23:10 l 조회 23
트위터 나만 아파? 12
06.22 23:10 l 조회 183
ㅌ트위터 아픈라5
06.22 23:09 l 조회 118
근데 장/하오는 왜케 인티 안티 많은거?9
06.22 23:09 l 조회 191


처음이전9769779789799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