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357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걍 망해버리고 본진은 탈출하자ㅋㅋㅋ어차피 내 최애 솔로 나오면 정병 없이 편하게 덕질 가능해서 더 좋으니까 제발 탈출해줘 정병 얻고 싶지 않아ㅋㅋ 그리고 회사는 일을 얼마나 못하냐면 못해도 너무 못해ㅋㅋㅋㅋㅋㅋ 판매량도 저조하던데 쓸데없이 고집 그만 부리고 팬들 피드백 수용해라 진짜ㅋㅋㅋㅋㅋㅋ 팬들과 기싸움하지말고 새로 데뷔하는 돌들이 더 잘하면 죄다 갈아탈것처럼 몇몇 본진팬 계정들 수두룩하게 봤어ㅋㅋㅋ 정신 차리라고 진짜로ㅋㅋㅋㅋ옛날처럼 순애 없어 대 간잽시대라고 제발 경각심 좀 가져 감다잃 회사야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우리나라 응원 소리 잘들린다
06.19 10:47 l 조회 7
하.. 나였으면 심판땜에 개빡쳐서 경기장이탈할거같음
06.19 10:47 l 조회 10
OnAir 심판 뭐냐
06.19 10:47 l 조회 32
대한민국
06.19 10:47 l 조회 6
OnAir 지금 관중에 우리나라 사람 ㄹㅇ 몇명 없는 것 같은데 대한민국 소리 들리는거 눈물나네ㅠ ㅋㅋㅋㅋㅌㅌ2
06.19 10:47 l 조회 49
OnAir 아니 반칙도 안준다고?
06.19 10:47 l 조회 30
OnAir ㄷㄱㄷㄱ
06.19 10:47 l 조회 13
OnAir 심판 때문에
06.19 10:47 l 조회 26
미용익들 있엉?
06.19 10:47 l 조회 9
OnAir 역시 일당백 붉은악마1
06.19 10:47 l 조회 19
OnAir 멕시코 조용해지니까 한국 응원 잘들리네
06.19 10:47 l 조회 22
OnAir 지금 잘하고 있는거 맞지??5
06.19 10:46 l 조회 132
OnAir 생각보다 대표팀 잘함
06.19 10:46 l 조회 18
OnAir 알못인데도 우리나라가 못하지않으니까 재밌당
06.19 10:46 l 조회 10
OnAir 설영우가 윙백인데 누가 대체함..?1
06.19 10:46 l 조회 73
OnAir 설영우랑 옌쓰랑 포지션 다르지 않냐2
06.19 10:46 l 조회 44
OnAir 우리 지금 3백이 너무 좋아
06.19 10:46 l 조회 22
OnAir 시간 미친듯이 잘간다
06.19 10:46 l 조회 4
OnAir 와 우리나라 조직력 잘보이는 경기 오랜만이다
06.19 10:46 l 조회 23
OnAir 와 대한민국 잘들려 ㅠㅠ1
06.19 10:46 l 조회 34


처음이전98698798898999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