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363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6시간 전 성한빈 박성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0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헬스장 근처인데 
설마 진짜 1l를 혼자 다 드시는걸까…..라고 항상 생각함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지? 심장 뛰게 하려구 그런가 각성하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아메 마시면 ㅠㅠ 물도 그만큼 마셔줘야하는데
하긴 그 사람들이 나보다 건강하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혈육 아메리카노 1리터 사서 하루종일 마심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1리터 자주 사 마심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자 다 마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근데 한 번에 다 마시는 건 아니고 아침에 사서 하루 종일 마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헉…. 물도 많이 마셔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물대신 마시나 싶은데 근데 1리터면 트렌타보다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렌타가 모얌?! 엄청 크긴 커ㅋㅋㅋ
여자 기준 한손으로 들기 좀 무겁고
성인 남성이 한손으로 잡으면 딱 손에 들어오는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벅에서 젤 큰사이즈
아니면 내가 전에 백다방에서 아샷추 빅사이즈 마셔본적 있었는데 그게 1리터 정도인가 근데 그거먹었을땐 생각보다 너무 만족스러웠음 그란데나 벤티사이즈 시키면 몇모금이면 벌써 끝이던데 얼음을 조지게 많이 넣어주니까 막상 음료는 많이 안들어가던데
빅사이즈 아샷추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먹고 만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하루종일 마셨겠네
솔직히 카페음료는 얼음이 반이긴하지^__^,,,,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한시간만에 다마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란사람 커피점 가도 30분이상을 못있는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리터면 샷 몇개들어가?? 4번 들어가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샷들어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리터를 하루종일 먹는 사람 부럽다
반나절도 안먹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헬스장 가면 나면 커피 안 먹는 것 같음.. 아래에 컴포즈 메가 있는데 노랑색 컵홀더 파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샷이면 벤티사이즈네 다들 그거먹고 잠 잘오나 ㅋ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부스터로 마신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기본사이즈는 아쉬워서 항상 1리터짜리 삼 ㅋㅋㅋ겨울에는 아아메 안땡겨서 따뜻한걸로 2잔 사서 마시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최근 조세호 사건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홍진경203
06.19 22:21 l 조회 17935 l 추천 1
와 아일릿 민주 완전 필요한것만 놓고 사네2
06.19 22:20 l 조회 204
중소면서 자아가 비대한 중소 파는게 제일 고통이야
06.19 22:20 l 조회 48
구린 노래 가져올거면 공백기라도 짧았으면2
06.19 22:19 l 조회 106
2세대돌 리멬 리센느가 처음인가?28
06.19 22:18 l 조회 683
오늘 콩콩팜팜 김우빈 예의 진짜 최고더라..10
06.19 22:18 l 조회 1148
정보/소식 라이즈 컴백 타이틀곡 일간 순위32
06.19 22:18 l 조회 1180 l 추천 1
lg너무 이기니까 야구판 노잼이야10
06.19 22:17 l 조회 159
은석이 애교 진짜 너무 귀여움.....6
06.19 22:17 l 조회 140 l 추천 5
사람들이 맥주 한 캔 마셨을 때 정도로 너그러웠으면 좋겠다
06.19 22:17 l 조회 25
70키로가 집에서 한시간동안 러닝머신 뛴다고7
06.19 22:17 l 조회 308
원빈 스춤 직캠 개쩐닼ㅋㅋㅋ3
06.19 22:16 l 조회 122
샤이니 재연 아는 사람2
06.19 22:16 l 조회 75
개큰내향인인데 원빈이한테 위안을 얻음2
06.19 22:16 l 조회 178 l 추천 1
아이린 이착장 전부 다 궁금해 ㅠㅠㅠㅠㅠㅠ1
06.19 22:16 l 조회 269
성한빈 중국어로 자기소개인데14
06.19 22:16 l 조회 305 l 추천 18
근데 왼충이나 유사분들은 른충이 없으면 덕질 못하는 것 같음
06.19 22:16 l 조회 54
레드벨벳이랑 블랙핑크 팀명이 추구하는 의미는 비슷한건가
06.19 22:16 l 조회 66
나솔 19기 옥상커플 곧 결혼 하려나 보네5
06.19 22:15 l 조회 55
빵질머리 발동
06.19 22:15 l 조회 76


처음이전9769779789799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