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365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7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팬도 아니고 억/빠 이런거 진짜 싫어하는 그냥 사람인데
진짜 첨듣는 스타일 노래라 넘 신선했음….
이래서 지디지디하나봐
대표 사진
익인1
파워 무대볼수록 좋은곡인듯 홈스홈은 빅뱅 해골앨범 시절느낌? 둘다 좋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에는 이게머지??햇는데 이제 중독돼서 엄청 듣는중….. 새롭게 좋아
해골시절이 있었구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홈스홈 처음 나왔을때도 그런말 많았어!! 곡정보에도 빅뱅의 노스탤지어라 나와있어서 지디가 대놓고 노렸나 싶기도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홈스윗홈은 핸드크랩느낌이긴해서 익숙하고 파워는처음듣는느낌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그래서 사람들이 처음에 파워 좋다고 했을 때 나한테는 너무 생소해서 잘 안 듣게 됐는데 연말무대도 자주 나오고 하면서 보게 되는데 점점 좋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 파워 처음 듣고 오... 생소한데 했는데 여러번 들으니까 좋더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팬이 아니니 정확히 느끼는 그 감정을 표현 못 하겠지만 옛날의 지디가 돌아온 느낌이였어ㅋㅋ 역시 지디지 싶었어 빅뱅과 지디 솔로때의 그 분위기랑 음색? 너무 좋았어 난 표현력이 왜 이 모양이냐.. 아무튼 좋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빅뱅노래 특인거 같아 ㅋㅋㅋ 처음엔 낯가리다가 무대보고 어 괜찮은데? 좋잖아? 그러다가 점점 스며듬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실제로 파워 이번에 한대음 후보 올랐음 리드머 힙합 부문도 뭐 받았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파워 호불호 갈린다는데 난 홈스홈보다 파워가 넘좋음 ㅜㅜ 물론 홈스윗홈도 좋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같은 경우의 수라도 우리가 어떻게든 경기해서 이루는 거랑 남의 경기만 기다리는 건 기분이 다르구나
14:04 l 조회 1
홍명보는 선수때도 남탓 했음ㅇㅇ
14:03 l 조회 22
지금 축구 파벌 거리는 이유 앙딱정
14:03 l 조회 14
홍명보 언제까지 계약임?1
14:03 l 조회 9
요즘은 공항에서 달걀 던지면 어떻게될까2
14:03 l 조회 39
그냥 빨리 끝내줘
14:02 l 조회 6
선수들 설렁설렁 뛴건 이유가 뭘까7
14:02 l 조회 16
대표팀 스캔들ㅋㅋㅌㅋㅋㅋㅋ
14:02 l 조회 19
아니 근데 한번 망친 감독을3
14:02 l 조회 17
갑자기 2014에 엿맞을때 박주영이 엿 까먹은거 생각난다1
14:02 l 조회 22
홍명보 혹시 진짜로2
14:02 l 조회 22
진심 손흥민같은 억까가 어딧냐...6
14:01 l 조회 22
정보/소식 이런 상황인데 아직도 한국 생존확률이 54%나 된다고? 아무튼 슈퍼컴퓨터는 그렇다고 한다1
14:01 l 조회 44
국내 감독을 포기못하겠었다 해도 홀명보는 아니었다
14:01 l 조회 10
태산 입덕직캠
14:01 l 조회 10 l 추천 1
홍명보 행보가 안철수급이네
14:01 l 조회 15
ㅇㅂ이랑 ㅇㅇ이랑 릴스 찍은적 없지?6
14:00 l 조회 57
탈퇴 언제하지
13:58 l 조회 61
축구는 맨날 파벌로 기사 나는거같음 5
13:58 l 조회 53
다른 나라는 축구 잘 못하고 오면 총으로 쏴죽이기도 한대10
13:58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