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397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더보이즈 샤이니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6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유치 할수 있는곳이 한중일 이 정도밖에 안되서 그런다네,,
이번에 열린것도 기적(?)인건가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열린거 자체가 기적일정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년 뒤에 사우디에서 여는데.. 과연 열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계보다 비용도 많이 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도 주기적으로 열린거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번에 8년만에 열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코로나때메 안열린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 하얼빈도 이번에 급하게 열린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코로나때문도 있고 개최할만한 국가가 없어서 못열었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코로나 터지기전부터 돈많이 들어서 열겠다는 곳 없어서 안열린거야 보통 전아시안게임 개최때 다음 개최지도 나온 상태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그건 몰랐네.. 당연히 4년만에 열리는 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나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자기 스타 정치인되고 싶으시다? 축협 국감 열면 됨 ㅇㅇ
06.25 12:35 l 조회 9
하 내 플레이브 고생했음14
06.25 12:35 l 조회 716 l 추천 24
최초 ai감독선임 안됨?1
06.25 12:35 l 조회 13
남아공 잘하는데 왜 자꾸 못한다고 가스라이팅 하냐
06.25 12:35 l 조회 10 l 추천 1
32강 진출이야??3
06.25 12:35 l 조회 39
홍명보 욕 엄청 먹겠다…3
06.25 12:35 l 조회 44
홍명보가 젤 빡치는데 선수들도 쉴드쳐주고 싶지 않음1
06.25 12:35 l 조회 23
하 빡쳐서 wbc 8강 진출하고 해설 아저씨들 우는 거 다시 보는중2
06.25 12:35 l 조회 68
진짜 3위하고 경우의수 따지는거는...3
06.25 12:35 l 조회 33
홍명보 계약 기간이 언제까지야?
06.25 12:35 l 조회 10
아니 근데 진심으로 너무 화나
06.25 12:35 l 조회 12
독일 만나서 개같이 졌으면 좋겠다2
06.25 12:35 l 조회 30
난 오늘 경기 끝나고 이강인 우는 거 말고 이걸 다시 보고싶었는데ㅋㅋ3
06.25 12:35 l 조회 127
이기혁손흥민이강인옌스는 잘했음6
06.25 12:35 l 조회 74
정보/소식 베네수엘라서 최대 7.5 연쇄 강진…"1만∼10만 명 사망 가능성"4
06.25 12:35 l 조회 68
나 축알못인데 원래 지고 있으면 공격을 풀가동하지 않나4
06.25 12:35 l 조회 65
와 최근 경기력보면 일본 축구 개잘하네3
06.25 12:35 l 조회 40
걍 제미나이가 감독하자
06.25 12:35 l 조회 5
다른 3위팀은 경기언제해??
06.25 12:34 l 조회 11
어차피 32강 가도 야구스코어 나오고 질 거 같은데
06.25 12:34 l 조회 19


처음이전97197297397497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