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404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라이즈 샤이니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1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그런 느낌이라고 생각함

개그도  츳코미? 태클? 핀잔? (일본어 말고 대체어가 당장 생각이 안난다)

한 번 먹고 그 상황이 반복되는 게 웃긴 유머가 있는데

약간 그 맥락에서 살린듯

이러니 저러니 해도 '예능'이잖음 콩콩밥밥은

대표 사진
익인1
츳코미는 그 상황에서 겹치는걸 알고
에?? 하고 웃어야 츳코미지
그냥 ㄹㅇ 밥만 먹고 간게 무슨 츳코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웃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도로는 웃겨야 하는데 그래서 문제임 내 생각에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웃기기라도 해ㅛ으면 말 안나왔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왔으니까 살리는거지 분량은 점점 줄어들긴함 비하인드에 더 많이 보여주려나 싶었는데 오늘 플 보니까 굳이 안넣을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건 걍 왔으니까 내보낸 거 아닌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집트랑 이란 무승부 되면 또 어떻게 되는겨 ?5
11:51 l 조회 607
에이티즈 신곡 좋네2
11:50 l 조회 45
안정환이 축팬들 사이에서는 평이 안좋음..?5
11:50 l 조회 189
원더풀스 차은우 연기 ㄱㅊ았어??8
11:50 l 조회 62
하 걍 상황이 웃기다 남아공전 지고는 다들 걍 32강 가지 마라 해도 뭐라안했는데1
11:50 l 조회 82
우승 노리는 나라도 아니고1
11:49 l 조회 52
독일아 너네 왜 졌어……3
11:49 l 조회 519
요즘 위시 관심 있는데 혹시 시온 재희 어사야??20
11:49 l 조회 444
10분뒤 경기에서 이집트 응원하면ㅇ된다는거지?2
11:49 l 조회 34
내 기준 외국인인거 안 믿기는 여돌 둘4
11:48 l 조회 207
와 집인데 선풍기는 커녕 추워서
11:48 l 조회 17
히딩크가 2002년때 선수들보고 선후배 가리지 말고 반말하라 했을 때5
11:47 l 조회 196
하 아무리생각해도 독일이 아쉽1
11:47 l 조회 46
방탄 진 "아니 투바투 코르티스는 가족이잖아!!!!!!"13
11:47 l 조회 825 l 추천 1
방탄 마드리드 콘서트끝나고 나오는 관객들5
11:46 l 조회 207 l 추천 1
아니 근데 막 32강 그래도 갔으면 좋겠다는 사람들 진지하게 조롱하는? 애들도 좀 이상한거 같음...13
11:46 l 조회 228
은석이 킥킥고양이2
11:45 l 조회 74
엽떡 마라탕 점심 골라줘5
11:45 l 조회 33
전화할때 졸라 울렁거려!!!!!!
11:44 l 조회 19
이란은 안지려고 나왔네,,2
11:44 l 조회 112


처음이전92939495969798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