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404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5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보면서 와 도경수 힘들겠다 
근데 요리 진짜 잘한다 칼질 대박이다 
매일 알바생 바뀌는 부분도 귀여웠고 
5회 짧아서 아쉽다고 생각했는데 
전혀 다른부분에서 마플타서 놀람 
콩밥 밥친구로 가볍게 봐서 인티 들어와서 
어리둥절됨
대표 사진
익인1
콩밥 재미없어서 타는 마플 아니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지금 마플 이해됨 ㅂㄹ였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가볍게 재밌게봐서 제목 저렇게 쓴건데 재미없다는 뜻으로 받아들일 줄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콩밥 개재밋게 봣는데 그 사람 별로는 벌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먼저콩밥봣는데갑즈기나와서별로인행동을햇다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콩밥 재미없다는 사람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밥친구로 재밌게 봤음 근데 지금 마플이해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플주어 나왔을 때는 재미없고 불편하기만 했다고 한 사람 있으니까...? 그부분이 별로지 않았으니까 쓴 글이겠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콩밥에 나온 출연자 일로 마플타는데 나만 재밌게봤나 하고 글 쓰면 그거까지 포함해서 재밌게 봤다는 말이겠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어리둥절ㅋㅋㅋ 아까 낮에 들어왔는데 ???? <- 한참 이상태됨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금도 댓글보고 ??? 이 상태됨
저 포인트에서 크게 기사나고 마플 탈 줄 몰랐어 사람마다 거슬리는게 다를수 있는데 나처럼 그냥 재밌는 예능으로 본 사람은 없나해서 쓴거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게 지금 콩밥이 재미없다고 타는 마플이 아닌데 뭔 말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는 그냥 다 재밌게 봤다는거자너.. 지금 논란되는거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댓글들 왜 재미에 초점을 맞추는거지 재미 없다는게 아니라 ㅎㅅ 관련해서 별 생각 없이 재밌게 봐서 플 탈 줄 몰랐다는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이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맞아.. 나 지금 너무 당황스러워 재미있게 봤다 반대가 재미없다는게 아닌데.. 익5랑 익7이 생각한 뜻 맞아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을 콩밥 재미없다는 플로 쓰니까 오해댓글이 생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어하나에 꽂히는 사람 많은거 실감함 앞으로는 구구절절 써줘야겠어 문해력 안 좋은사람이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그냥 불편한거 없이 잼께 봤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저씨보단 아줌마는 비하 표현으로 잘 쓰긴하네8
06.25 02:46 l 조회 103
돌배우가 ㄹㅇ 찐이야 애들아10
06.25 02:46 l 조회 186
#잼판아놀자 내돌한테 첫생리 축하해달라는글 본적 있음7
06.25 02:46 l 조회 92
내 최애 정병도 매번 xx줌 이함
06.25 02:46 l 조회 33
와 뷔 운동 라이브 진짜 사귐통온다7
06.25 02:46 l 조회 317 l 추천 1
줌 단어가 혐오 표현 맞긴 한데… 소신발언 하면 ㅠㅠ17
06.25 02:45 l 조회 277
프리텐더 노래 좋은데 숏츠 릴스 배경음으로 너무 자주 들어서 질림
06.25 02:44 l 조회 29
다들 프듀1(여자) 프듀2(남자)픽 누구엿음?17
06.25 02:44 l 조회 67
참기름 나눔은 웃긴거지 진짜 싫다 이정도는 아닌거 같은뎈ㅋㅋㅋㅋ 5
06.25 02:44 l 조회 109
와 미친 오늘 빅뱅콘 티켓팅인거 까먹었는데11
06.25 02:43 l 조회 249
근데 나는 줌을 혐오단어로 쓰는거 너무 바보같음7
06.25 02:43 l 조회 110
이런경우없니 돌 예능나가면 힘든거시키지말라고2
06.25 02:42 l 조회 65
ㅌㅇㅌ에서 리더는 istj인게 좋다 했는데5
06.25 02:41 l 조회 177
지나 복귀한대서 곡들 다시 들어보는데4
06.25 02:41 l 조회 80
구라치지마6
06.25 02:41 l 조회 124 l 추천 1
본인판이 줌판인지 알고싶으면 걍 유튜브 댓글 보면 됨5
06.25 02:40 l 조회 154
줌팬들은 트위터도 트위터인데 찐은12
06.25 02:40 l 조회 222
#줌판아놀자
06.25 02:40 l 조회 47
데뷔 안한 그룹은.. 인기가 진짜 개많아서 누가봐도 데뷔하겠네~ 이랬는데도 데뷔 안하는 게 진짜 돌아버리는 포인트같음..
06.25 02:39 l 조회 96
정보/소식 한밤중 호텔 화재, 사장이 범인?…말리던 가족도 봉변
06.25 02:39 l 조회 53


처음이전92692792892993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