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406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7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얼굴로 조롱하는거 싫어하는 사람들도 요즘 중안부 밈 보고는 웃던데 그걸로 또 얼굴 정병 심해질까 걱정됨 다들 남 욕하는게 아무렇지않나봄
대표 사진
익인1
남 욕하는거 그거 결국 본인한테도 잣대 돌아가는건데 그만 좀 했으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그래서 내가 뭐 논란있는 사람이어도 얼굴로 조롱하는 거 싫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ㄷ 그거랑 걍 인신공격이 싫음 나이나 아줌마 이러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외모로 조롱하는건 본인 수준이 그만큼 낮고 천박하다는거 보여주는꼴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사회가 진짜 미쳐가는 것 같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상이라 생각했던 사람들도 저거 보곤 웃고있으니 나만 이상한가싶음..내가 진지충인가 싶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난 그래서 범죄자들 얼공됐을때도 범죄 저지를것같이 생겼다 이러는거 위험하다고 봄...닮았는데 착하게사는사람 100%있을거란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진짜 맞음 생각보다 평범한 사람 얼마나 만ㅅ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티 큰방 절반은 내최애 얼굴 조롱했을텐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안함..내돌도 조롱 당한 멤 있긴함 그룹마다 한명은 있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애초에 본인이 잘못한거외에 까는건 진짜 억까라고생각함
본인이 잘못한거에 대한 까임은 감수해야되겠지만 외모는진짜..억까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ㅁㅇ 저 중안부밈 분도 솔지보면 오히려 행동이 좀 별로거든? 오히려 그건 아무도 얘기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진짜 외모조롱하는게 너무 싫음
그리고 그런애들 너무 당당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고 저런게 결국 외모정병을 조장한다는걸 왜 모를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자기얼굴만 더 검열하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미자보고 턱을 치라고 하고 어줍잖게 본인 미감이 세상 전부인 줄 알고 날뛰는 애들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나라 외모조롱 심하다면서 남 외모조롱은 아무렇지 않게 하는 사람들 있더라... 내로남불인지 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촑글도 외모정병 있더라 진짜 어디에나 있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데못죽 청려 질문 있어 (ㅅㅍㅈㅇ)6
1:38 l 조회 89
팅글인터뷰 마이크가 ㅁ많이 비싸서 못오나?2
1:36 l 조회 155
과외 선생님한테 10시 조금 넘어서 카톡 보냈으면 잘못한거야? 49
1:35 l 조회 348
연차차면서 개인팬 되는거 이해됨6
1:35 l 조회 211
사녹 가끔 붙는데 명단 n번 vs 자주 붙는데 뒷번호4
1:34 l 조회 72
일본 영통은 30초 주던데13
1:33 l 조회 200
혹시 플투가 머야? 2
1:33 l 조회 126
축구 보기 전에 좀 잘까2
1:32 l 조회 52
아니 낭셩 건호가 왤케 다정해 3
1:31 l 조회 99
어제 장하오 너무 귀여웠네..8
1:30 l 조회 155 l 추천 11
헐랭 한국이 선진국 된지 5년도 안됐구나..?30
1:29 l 조회 459
나 엔터 취직하고 싶은 이유 있음7
1:29 l 조회 280
음중 100번대 초반 어떰 시야4
1:28 l 조회 43
마케페 폰 촬영 가능??2
1:28 l 조회 59
어사라고 믿는 수준도 아니고 4
1:28 l 조회 209
특정타멤팬이 최애를 유독 싫어하는데 이유가뭘까???49
1:28 l 조회 445
날씨 진짜 시원하다4
1:26 l 조회 93
대구익 날씨 이거 맞는 거임?13
1:25 l 조회 335
생리할때 스탠딩 가본사람.. 낼 스탠딩인데5
1:25 l 조회 102
수원익인데 어제 러브버그처음봄3
1:25 l 조회 70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