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412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애들이 싫어서 그런건 아니었는데 그냥 이 그룹 덕질 끝내면서 케이팝자체에 식었거든 그니까 인생이 좀 재미없어짐 
대표 사진
익인1
재미는 없지만
멘탈은 건강해질듯
스트레스안받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ㅋㅋㅋ 싹 씻겨나가서 걍 퓨어해짐 근데 너무 덕질 열심히 했어서 애들이 주는 도파민에 길들여졌어서 그런가 도파민이 없어서 넘 심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좀만 참아봐 도파민디톡스한다고 생각해
내가 건강해지는 과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한평생 케이팝만 해와서 그 외에 뭐해야 도파민 얻을 지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내가 그상태야 다른 취미 한번씩 찍먹해보긴 하는데 ㅋㅋㅋ 걍 찍먹으로 끝나 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빨간 유니폼 무궁화 유니폼 입는 룰이 잇음?3
06.19 12:08 l 조회 36
OnAir 아니 진짜 너무 아쉬운데 볼 때마다 답답함
06.19 12:08 l 조회 21
조규성 헤딩은 ㄹㅇ 잘하네19
06.19 12:08 l 조회 398 l 추천 2
긍정적으로 생각할란다 오히려 이 패배가 전화위복이 되길2
06.19 12:08 l 조회 18
우리나라는 왜 수비수가 약점일까 3
06.19 12:08 l 조회 69
아ㅜ홍명보 나가라고1
06.19 12:08 l 조회 27
걍 홍명보는 선수들을 잘 쓰는 법을 모름9
06.19 12:08 l 조회 136
담엔 조규성 좀 잘 썼음좋겠어
06.19 12:08 l 조회 18
근데 왜 조 2위로 올라가야 상대가 더 쉽다는 말이 있어? 3
06.19 12:08 l 조회 99
OnAir 남아공전에서 비겨도 올라갈수있어?1
06.19 12:08 l 조회 71
이제 남아공을 무조건 이겨야돼???2
06.19 12:08 l 조회 45
OnAir 명보야 흥민이 윙에다 좀 써봐3
06.19 12:08 l 조회 58
OnAir 조 2위로 가는거야 우린 원래 어렵게 가니까1
06.19 12:08 l 조회 40
근데 진심 조규성 들어오고 뭔가 흐름이 달랐음19
06.19 12:08 l 조회 2033
OnAir 오늘같은 경기력이면 32강가서 멕시코 같은 강팀 만나면
06.19 12:07 l 조회 57
명보형 괜찮습니다 가슴피세요..3
06.19 12:07 l 조회 232
OnAir 부딪히지만 않았어도.. 하하1
06.19 12:07 l 조회 27
손흥민 윙이 베스트인데 톱으로 쓸거면
06.19 12:07 l 조회 35
OnAir 진짜 아쉽다 ㅠ
06.19 12:07 l 조회 6
빨리 내일부터 손흥민 윙 조규성 톱으로 연습하셈
06.19 12:07 l 조회 23


처음이전75675775875976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