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418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후루룩? 아니면 그냥 조용히 빨아들여? 끊어 먹어? 숟가락에 올려 먹어?
대표 사진
익인1
숟가락에 올려먹어 면치기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난 뜨거워서 못하겠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면치기 밥쩝쩝 진짜 시럭 객개개개ㅐㄱ개개개극혐함 근데 뭐라하진 않음 걍 나 이어폰 꼽고 먹어 ㅋㅋㅋ 진짜 작은소리하나에도 극예민주의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혼자 먹을 때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면치기가 힘겨워.. 먹을때 거기에 에너지를 너무 많이쓰는게 싫어 그래서 끊어먹어..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면치기하면 되게 추잡스럽게 먹어서 밖에서는 무조건 숟가락에 올려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숟가락에 올려먹음 면치기 국물 튀어서 싫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끊어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절대 안함 근데 숟가락에 올려먹는것도 좋아하진 않아서 그냥 조금씩 먹든가 끊어먹든가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 국물이나 소스 튀는거 너무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돌돌돌 돌려서 먹음 아님 숟가락에 올려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돌돌돌 돌려서 먹는 방법도 있구나 맞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호로록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젓가락에 돌돌 말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입에 묻는거 싫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후룩 정도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조용히 먹어 튀는것도 싫고 소리내는것도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안하는데 동생은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집어가면서 먹어 살짝 돌려서 한입 물고 나머지 젓가락으로 올리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면치기하면 얼굴이랑 옷에 다 튀겨서 ㄴㄴ 절대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돌돌 말거나 소리 안나게 호로록
매너고 자시고 떠나서 내 옷 소중함 국물 튀는 거 짱시러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살살 먹어 후르륵도 아니고 끊지도 않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렇게 먹는다 ㅋㅋㅋ 뭔가 입 안에서 조용히 호록 빨아들임 뭔가 면을 끊고 싶진 않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정보/소식 [단독] "18세 나이 차 극복…" 장기하♥윤가이, 열애 중181 7:2110774 0
연예/마플사촌오빠랑 둘이서 바닷가 가는거 할 수 있음? 비키니 입고166 06.26 22:4912321 0
연예 명품백 골라줘 엄마랑 의견 엄청 갈림131 06.26 22:417978 0
드영배진짜개레전드 인생드라마 1개만 추천해줘143 06.26 23:044483 1
엔시티 위시 사쿠 키링 졸업했다네... 51 06.26 21:50890 1
마플 모르는 척 흐린 눈 하려고 해도 내부 정병 너무 티나내14
06.26 19:14 l 조회 202
마플 트위터는 진심 학벌 열등감 있는 사람들 진짜 많은 것 같음4
06.26 19:13 l 조회 30
정국 후배들에게 절대 말은 못 걸지만11
06.26 19:13 l 조회 393 l 추천 6
강인이 오늘 사진 뜬거 봐도봐도 맘이 안좋네
06.26 19:13 l 조회 23
혼혈에다 빽 없으니까 제물로 삼는거임?
06.26 19:13 l 조회 28
근데 설영우 쉴드는 아닌데 본인도 답답할 거 같긴 함
06.26 19:13 l 조회 104
태국은 2월에 가도 힘들던데1
06.26 19:13 l 조회 16
마플 그러네 직캠 조회수 진짜 다사네 ㅋㅋㅋㅋㅋㅋ16
06.26 19:13 l 조회 308
육아일기 오늘 거 보니까 손호영 보고 왜 왕엄마 왕엄마 하는지 알겠다4
06.26 19:13 l 조회 39
옌스... 저 기사 못봤길
06.26 19:12 l 조회 77
벡스코 오디토리움
06.26 19:11 l 조회 12
희승 한강버스킹 사람 많이모였다9
06.26 19:11 l 조회 567 l 추천 3
감독 벤투였으면 남아공전 스코어 어땠을것 같아?2
06.26 19:10 l 조회 164
연봉반환해라 감독은 진짜 축구
06.26 19:10 l 조회 8
마플 나이 때문에 오프 눈치보인다는 글은 어떤 반응을 바라는거야?1
06.26 19:10 l 조회 37
장하오씨 핸드폰 홈화면운 다시봐듀 웃기네27
06.26 19:10 l 조회 1258 l 추천 7
정보/소식 홍석천님, 코르티스 건호를 눈여겨보는 보석이라고 언급해주심7
06.26 19:09 l 조회 192
쉬었음 청년이라는 단어 쓸거면 서있음 축구라고도 해라1
06.26 19:09 l 조회 24
익들아 쿠팡 반품 박스 다 뜯었는데도 가능해??9
06.26 19:08 l 조회 65
정국이 무한 반복중9
06.26 19:08 l 조회 170 l 추천 7


처음이전12612712812913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