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420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연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5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일단 나는 그래.... 마지막으로 남돌한테 돈쓴게 2015년이었나 ㅋㅋㅋ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처음 파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주위에 파는 사람을 많이 둬서 알긴 잘 알고 티켓팅에 뭐에 다 해보긴했는데.. 내가 직접 잡은 건 처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3세대파다가 5년 만에 파는건가?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처음
겜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겜덕이라 처음 관심가진거긴 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발라드가수 파다가 아이돌 첨파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남돌만 잡았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오랜만에 파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나나 프듀 열심히 챙겨본 이후로 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단 난 오랜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노노 케이팝도 하고 스포츠도 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6년쉬다가 갑자기 감겨서 열덕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10년만에.. 성인되고 첫 덕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19년에 그만두고 24년에 플부입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딱 한 그룹만 좀 오래 파고 몇년 쉬었다가 플레이브 입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년만임. 오래가자 얘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ㅋㅋㅋㅋㅋ 16년도가 마지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오랜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첫덕질이야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아돌 겜 만화 다 팠는데 플레이브로 오랜만에 아이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한 10번 거쳤다가 탈케했는데 플레이브로 돌아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4세대 파다가 감겼어 지금은 둘다 잡고 가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ebs 중에 하나 파다가 영원히 탈케했는데 n년 만에 잡은게 버츄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영국밴드만 덕질했는데 어쩌다보니.... 여기가 어디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처음 진짜 쌩머글 입덕하고 인티도 처음 알았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12년 동안 덕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3세대 덕질 10년하다가 완덕 즈음에 입덕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발 푹 담궜던 덕질은 거의 10년만인듯. ㅇㅇ 간간히 간잽은 했는데 이렇게 푹 담궈질지 몰랐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먼가 제목 때문에 더 그런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는 것 같네(시비 아님) 마치 서울대 얘기에 서울대생이 주로 오는 것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프듀때 찐하게 파고 탈케 찍먹만 하다 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꾸준히 남돌만 파왔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이돌 아예 관심 없었고 친구가 가수 덕질할때도 못마땅하게 보고 그랬는데 지금의 내가 너무 낯설음 ㅋㅋㅋㅋㄱㅋㅋ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분명히 배우였는데.. 잡혀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탈케하고 딴취미 버닝중이었는데 플브한테 홀린듯이 입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진짜 온갖장르에서 다 모인듯...
나도 2세대부터 케이팝 파고
뮤지컬애니웹소 다 파다가 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10년 넘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첫 덕질이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세대 덕질하다가 잡았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이돌은 그냥 내 스타일이네~ 하면서 가볍게 좋아하다가 금방 빠져 나오고 이런 적은 많았는데 이렇게 돈 쓰고 스밍하고 완전 빠져 사는 덕질은 처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도 처음임! 배우덕질하다왔는데 너무달라서 이것대로 너무좋아ㅎㅎ 배우좋아할때는 작품하나를 몇년씩 핥아먹을때도있었는데ㅠㅜ 지금은 떡밥홍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남돌-여돌-남돌(플브
3-4세대돌이어서 계속 돌판에 있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되~~게라이트하게 그냥 소소하게 음악듣는정도?
돈쓰거나 투표 이런거 한거는 첨이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 처음.. 커뮤니티도 처음해보소 스밍투표 이런것도 처음해보고ㅋㅋㅋ 나도 내가 신기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난 겜방만 보다가 입덕.. 이제 겜방이 안봐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3세대 코어덕질하다가 탈케 n년하고 덕질 안 하려고 머리에 힘주다가 결국 덕질 시작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프듀랑 일본돌 겜 웹소 여돌 하다가 옴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난 덕질 자체가 처음임. 그 전에 덕질이라 할 만한건 나무 뿐이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내가 뭔가를 덕질할날이 올줄은 몰랐지.. 노래취향은 재즈라서 재즈 가수들 공연은 좀 보러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다들 징짜 다양하구나 나는 해연 덕질하다 왔어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 모든 인간관계중에 바블이 제일 많이 연락옴3
06.23 23:10 l 조회 112
나는 버블텀 2주에 한번 오는건 진짜 화나는데 3주넘어가면 오히려 화 안남1
06.23 23:09 l 조회 28
아 공방당첨발표 언제해 벌써 3시간지났어
06.23 23:09 l 조회 12
자라 말이야 할인기간에 할인 상품 제외하고 49900원 제품 구매하면3
06.23 23:09 l 조회 45
저게 남북전쟁때 나온 문양이어도 지금도 인종차별,극우 상징으로 쓰인다는거아니야?2
06.23 23:09 l 조회 108
내가 겪은 #지잡아놀자
06.23 23:09 l 조회 39
얘들아 내일 8시 자라 어플에서 세일한다4
06.23 23:09 l 조회 143
저 깃발 애초에 극우여도 들고다니는사람 거의 없어서 다른나라사람들은 잘 모르는거임
06.23 23:09 l 조회 57
이소희 릴스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6
06.23 23:07 l 조회 67
은석 이사진 먼가5
06.23 23:07 l 조회 175 l 추천 3
뭘 어쨌건 알바아닌데1
06.23 23:07 l 조회 102
염색 절대 안하고 한색만 하는 최애 둔 팬 있음?7
06.23 23:07 l 조회 74
씨간장보다 짧은 미국역사에 저거 안배우면 뭘 배움?15
06.23 23:06 l 조회 717
너네 최애 이번달 버블 몇번 옴?28
06.23 23:06 l 조회 155
아 외국팬들 나댈때 왤케 꼴받지
06.23 23:06 l 조회 23
정국 쩐다10
06.23 23:06 l 조회 212 l 추천 9
빅뱅 멤버십 코드가 선예매 등록코드 아니야??ㅠㅠ5
06.23 23:06 l 조회 89
토론토에서 태어나 7살(초등학교 1학년)까지 살았고 7살부터 12살(중학교 1학년)까지는 미국 뉴욕에 거주했다
06.23 23:06 l 조회 89
주어랑 별개로 미국에 아시안 극우 개많아3
06.23 23:05 l 조회 109
현실에서 데못.죽 청.려 류.청우 같은 사유로 군복무/면제라고 팬들 뽕차하면8
06.23 23:05 l 조회 79


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