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435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ㄱ) 숑넨 프로듀스101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0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잡담] 대체 앤톤 실물이 어떻길래 다들 난리야 | 인스티즈

오늘 탐라도 그렇고 다들 후기마다 카메라 부숴 실물 미쳤다 이러는데 나도 너무 보고싶다고ㅠㅠ

다들 실물 어떤지 얘기 좀 해줘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키도커서 그느낌이 사진에 안담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진짜 앤톤이 때문에 너무 놀라서 뇌정지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보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 너무너무 보고싶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보고싶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일 거대한느낌 사르르 웃는 모습이 너무 예뻤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얼굴이입체적인데막남자다운굵은선은아니구 암튼 분위기에압도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봐야알아 아직까지 앤톤통 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우라가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인형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키랑비율이랑 프랑스인형같은 그분위기는 실제로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 분위기 아우라가 잇다는게 너무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앤톤은 걍 키만 크고 덩치큰 그 느낌이 아님 저 키에 얼굴이 개개작아..그래서 진심 인외비율인데 진짜 잘생김 진짜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단 얼굴 크기 키 다리길이 비율이 딱 순정만화에 나오는 그 비율임 진짜 보면서도 이게 맞나 싶은 그래서 인외란 후기 많은듯 그리고 하바회때 얼굴 개 가까이 봤는데 남자답게 잘생김 보단 그냥 딱 보자마자 헐 넘 이쁘다 천사같단 소리가 절로 나옴 특유의 고급짐 아우라까지 있어서 다들 기억상실증 걸리는듯 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새 시원시원하게 웃는 사람 넘 호감이야 ㅎ
9:05 l 조회 12
ㅇㄴ 이숙캠도 JTBC인 거 이제 앎...
9:05 l 조회 32
메시 사람아닌지 의심하게됨2
9:02 l 조회 75
아니 부산 지금 18도임35
9:01 l 조회 1607
내 최애 의상 탐내는 타멤버팬들 왜케 웃기지5
8:58 l 조회 198
OnAir 노르웨이 세네갈은 겹쳐서 안해주네 ㅋㅋㅋㅋㅋ 홀란 못보겠네3
8:57 l 조회 53
슈퍼노바 뮤비는 주기적으로 보게됨 ㅋㅋㅋㅋㅋ
8:53 l 조회 23
헐 장하오 꼬꼬무 나온당8
8:52 l 조회 195 l 추천 5
최애가 밀멤 아닌데 밀멤 소리 듣는애들 있냐?16
8:51 l 조회 233
야채찜 전자렌지로 히는 사람 있어?13
8:51 l 조회 286
내 최애는 진짜 섹시랑 거리가 멀다
8:50 l 조회 41
레몬탱 진지하게좋은데
8:48 l 조회 84
최애정병들 오늘 또 날뛰겠네4
8:48 l 조회 302
개인적으로 멜론은 이제 신뢰성 있는지 모르겠음8
8:47 l 조회 185
리센느 모른척할테니까 데자부 다시 내줬으면 좋겠다1
8:46 l 조회 25
쌍수 상담받을 때 화장7
8:45 l 조회 243
브라질 남미새 케이팝팬들2
8:45 l 조회 98
이상원 이거 약간 옛날 얼굴 보인다2
8:45 l 조회 70 l 추천 1
공시 재수할 때 이론강의부터 다시 들어?6
8:44 l 조회 204
장터 오늘 8시 nol 티켓팅 가능한 사람 (사례 ⭕️)3
8:43 l 조회 69


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2